해결 안된 질문
![](/modules/kin/skins/xe_kin_official/img/default_profile_pic90.png)
타임이냐 시마노냐 아흑 - 머리야
추천 수 ( 0 )주로 도로에서 탑니다 로드타야에 리지드 꽃혀있습니다
그동안 자빠링의 공포가 있어 평 패달로 다녔는데
이젠 자빠지더라도 클리트 패달로 가볼렵니다
나중에는 산도 달려 볼려고 합니다 임도 정도 ..
검색을 해보니 시마노는 959 타임은 15 만원 짜리 마음에 있는데
타임은 어떤 어떤 모델이 장력 조절 돼나요
고수분들 추천좀 팍팍 해주세요 ^^;;;
그동안 자빠링의 공포가 있어 평 패달로 다녔는데
이젠 자빠지더라도 클리트 패달로 가볼렵니다
나중에는 산도 달려 볼려고 합니다 임도 정도 ..
검색을 해보니 시마노는 959 타임은 15 만원 짜리 마음에 있는데
타임은 어떤 어떤 모델이 장력 조절 돼나요
고수분들 추천좀 팍팍 해주세요 ^^;;;
답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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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의 구형 ATAC을 써보신분은 많아도 신형 ATAC XS를 써보신분은 많지않으리라 봅니다.
타임 구형, 신형 XS, 시마노 959모두 써보았는데 개인적으론 지금쓰고있는 타임 신형 XS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시마노959처럼 장력조절되어 구형의 단점을 커버했고 구형보다 찌그덩거리는 느낌이 훨씬 덜합니다.
http://search.ebay.com/search/search.dll?sofocus=bs&sbrftog=1&from=R10&catref=C12&satitle=atac+xs&sacat=7294%26catref%3DC6&bs=Search&fsop=3%26fsoo%3D2&coaction=compare&copagenum=1&coentrypage=search&fgtp=&sargn=-1%26saslc%3D2&sadis=200&fpos=ZIP%2FPostal&ftrt=
타임이 원래 그렇듯이 잡아주는것이 든든하고 구조가 간단해서 흙이 끼어서 애먹지도 않고요.
생김새와 달리 티탄이 268g, 카본이 320g정도로서 350g인 959보다 가볍습니다.(큰 차이는 아니지만...)
타임페달에 더 익숙한 탓인지는 모르지만 제경우는 쓸수록 타임이 신뢰가 가고 편하다는 느낌입니다.
타임 구형, 신형 XS, 시마노 959모두 써보았는데 개인적으론 지금쓰고있는 타임 신형 XS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시마노959처럼 장력조절되어 구형의 단점을 커버했고 구형보다 찌그덩거리는 느낌이 훨씬 덜합니다.
http://search.ebay.com/search/search.dll?sofocus=bs&sbrftog=1&from=R10&catref=C12&satitle=atac+xs&sacat=7294%26catref%3DC6&bs=Search&fsop=3%26fsoo%3D2&coaction=compare&copagenum=1&coentrypage=search&fgtp=&sargn=-1%26saslc%3D2&sadis=200&fpos=ZIP%2FPostal&ftrt=
타임이 원래 그렇듯이 잡아주는것이 든든하고 구조가 간단해서 흙이 끼어서 애먹지도 않고요.
생김새와 달리 티탄이 268g, 카본이 320g정도로서 350g인 959보다 가볍습니다.(큰 차이는 아니지만...)
타임페달에 더 익숙한 탓인지는 모르지만 제경우는 쓸수록 타임이 신뢰가 가고 편하다는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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