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일체형 XT 크랭크 페달링이 무겁습니다.
추천 수 ( 0 )일체형 사용하기전에 옥타 방식의 크랭크를 사용해씀다.
여러가지 크랭크를 써봐지만 사실 크랭크 셋의 무게외에 페달링의 차이는
거의 못 느껴봐씀다.
그런데 XT일체형으루 바꾼 후 저속 페달링시 이전 크랭크에 비해 페달링이
마니 무겁네여. (크랭크암의 길이나 이빨 갯수는 이전과 같습니다.)
장착한 샵에 문의한 결과 외부 베어링이 좀 뻑뻑한 느낌이 든다구 하는데 맞는 건가여?
어느 글에서 보니 장착시 볼트를 넘 꽉 조이면 뻑뻑한 느낌이 든다고 본거 같은데
검색해봐도 찾질 못하겐네여
아시는 분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여러가지 크랭크를 써봐지만 사실 크랭크 셋의 무게외에 페달링의 차이는
거의 못 느껴봐씀다.
그런데 XT일체형으루 바꾼 후 저속 페달링시 이전 크랭크에 비해 페달링이
마니 무겁네여. (크랭크암의 길이나 이빨 갯수는 이전과 같습니다.)
장착한 샵에 문의한 결과 외부 베어링이 좀 뻑뻑한 느낌이 든다구 하는데 맞는 건가여?
어느 글에서 보니 장착시 볼트를 넘 꽉 조이면 뻑뻑한 느낌이 든다고 본거 같은데
검색해봐도 찾질 못하겐네여
아시는 분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