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타사자라06 엑셀 샥 질문 입니다. 전 정말 초보 입니다, T.T
추천 수 ( 0 )<타사자라 디스크>
프론트 서스펜션 AXEL에 대한 것 입니다.
원래 앞 삽이 충격을 받으면 아래로 들어 갔다가 올라 오는게 아닌가요?
움직이지 않고 자기 자리를 고수 하고 있습니다.
아래로 들어 갔다가 올라오는게 아니라 항상 그 자리에 있습니다.
조정 하는 레버가 위아래로 있는 것 같은데 사용법을 모르겠씁니다.
오른쪽에는 펌프 주입구가 있는 것 같고
왼쪽 위에는 컴프레션(lockout-- compresion ++)
아래 에는 리바운드 (less-- more++)
이렇게 되있는데 이 것을 조절 하면 되는 걸 까요?
그리고 위에 것 기능 좀 가르쳐 주세요
컴프레션, 리바운드 조절 어떻게 하는 지요..^
프론트 서스펜션 AXEL에 대한 것 입니다.
원래 앞 삽이 충격을 받으면 아래로 들어 갔다가 올라 오는게 아닌가요?
움직이지 않고 자기 자리를 고수 하고 있습니다.
아래로 들어 갔다가 올라오는게 아니라 항상 그 자리에 있습니다.
조정 하는 레버가 위아래로 있는 것 같은데 사용법을 모르겠씁니다.
오른쪽에는 펌프 주입구가 있는 것 같고
왼쪽 위에는 컴프레션(lockout-- compresion ++)
아래 에는 리바운드 (less-- more++)
이렇게 되있는데 이 것을 조절 하면 되는 걸 까요?
그리고 위에 것 기능 좀 가르쳐 주세요
컴프레션, 리바운드 조절 어떻게 하는 지요..^
답변 (2)
에어가 너무 많거나 락이 걸려 있는거 같네요
락이 걸린게 아니라면 당연 샥 에어를 약간 빼주시면 해결됩니다 ^^
그리고.. 컴프레션은 샥이 눌릴때의 속력, 리바운드는 샥이 올라올때의 속력과
관계가 있습니다.
그러니깐.. 컴프레션을 잠그면 샥이 천천히 먹고, 열면 샥이 빨리 먹고
리바운드를 잠그면 눌린뒤 다시 올라오는게 천천히 올라오고 열면 빨리 올라오고..
그런겁니다 ^^ (글로 쓰려니 살짝 헷갈리네요.. ^^;)
처음이시라면 일단 샥 제조사에서 내놓는 매뉴얼에 맞춰서 세팅을 하시고
천천히 맞춰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즐라 안라 하세요 ^^
락이 걸린게 아니라면 당연 샥 에어를 약간 빼주시면 해결됩니다 ^^
그리고.. 컴프레션은 샥이 눌릴때의 속력, 리바운드는 샥이 올라올때의 속력과
관계가 있습니다.
그러니깐.. 컴프레션을 잠그면 샥이 천천히 먹고, 열면 샥이 빨리 먹고
리바운드를 잠그면 눌린뒤 다시 올라오는게 천천히 올라오고 열면 빨리 올라오고..
그런겁니다 ^^ (글로 쓰려니 살짝 헷갈리네요.. ^^;)
처음이시라면 일단 샥 제조사에서 내놓는 매뉴얼에 맞춰서 세팅을 하시고
천천히 맞춰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즐라 안라 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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