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엔진 가공중이라 업글은 나중에...
추천 수 ( 0 )RST OMEGA T6 샥입니다. 샥에 대한 좋은 성능을 바라는 건 버리고
일단 엔진 업글과 운전기술을 먼저 습득할려고 합니다.
질문 1. 달리다가 둔덕을 만났을 때 어떤 식으로 운전해야 안전할까요?
질문 2. 다운힐 중 움푹패인 곳을 만났을 때 운전요령?
질문 3. 앞바퀴가 튈 때 좀 더 앞바퀴의 접지력을 높이는 방법은?
일단 엔진 업글과 운전기술을 먼저 습득할려고 합니다.
질문 1. 달리다가 둔덕을 만났을 때 어떤 식으로 운전해야 안전할까요?
질문 2. 다운힐 중 움푹패인 곳을 만났을 때 운전요령?
질문 3. 앞바퀴가 튈 때 좀 더 앞바퀴의 접지력을 높이는 방법은?
답변 (2)
1 : 피해가는게 제일 안전합니다. 외길이라서 피할수 없을 상황에는 내가 넘어설수 있을지 없을지 빨리 판단하시고 해쳐 나갈수 있다면 해쳐 나가시고 자신이 없으시다면 내리는게 좋습니다. 해쳐 나가는 방법은 앞바퀴를 들어서 앞바퀴가 턱을 넘으면 재빨리 발로 페달을 끌어 올려서 뒷바퀴도 들어서 넘어야 합니다.
2 : 1번과 비슷하나 다른점은 천천히 속도를 줄이신후에 지나가시는것도 좋습니다.아니면 앞바퀴를 들고 뒷바퀴를 움푹 패인곳에 지나가도록 하는방법도 있으나 어렵습니다.
3 : 팔굽혀 펴기등으로 상체의 힘을 기르셔서 핸들바를 꽉 잡으시거나 다운힐시에 상급 기술이지만 체중을 앞바퀴에 싫어서 접지력을 살리는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무작정 앞바퀴에 체중을 싫으시다가는 앞으로 꼬라박히는 불상사가 생길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가지를 모두~한방에 알고 싶으시다면 동호회 활동을 추천드립니다.^^
2 : 1번과 비슷하나 다른점은 천천히 속도를 줄이신후에 지나가시는것도 좋습니다.아니면 앞바퀴를 들고 뒷바퀴를 움푹 패인곳에 지나가도록 하는방법도 있으나 어렵습니다.
3 : 팔굽혀 펴기등으로 상체의 힘을 기르셔서 핸들바를 꽉 잡으시거나 다운힐시에 상급 기술이지만 체중을 앞바퀴에 싫어서 접지력을 살리는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무작정 앞바퀴에 체중을 싫으시다가는 앞으로 꼬라박히는 불상사가 생길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가지를 모두~한방에 알고 싶으시다면 동호회 활동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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