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FSA K-FORCE 카본 XO 하고 레이스 페이스 듀스 크랭크 중에 갈등입니다...
추천 수 ( 0 )가격은 할인가 2배 정도 차이가 나고..
무게는 레이스 페이스가 더 가볍다는것.. 밖에 잘 모르겠네여..
아직 써 보질 않아서 인가여.. 이번에 크랭크를 갈아 보려합니다..
두개 성능 차이좀 알려 주세여. 여러분 같으면 어떤걸 선택하시겠습니까
그리고.. 핸들바와 싯포스트를 카본으로 바꾸면.. 무게 와 충격흡수외에 강점이 머가 있을까여? 샵에서는 어차피 소모품이라 현재 달려있는 걸 그냥 쓰라고 하던데..
맞는걸까여?
무게는 레이스 페이스가 더 가볍다는것.. 밖에 잘 모르겠네여..
아직 써 보질 않아서 인가여.. 이번에 크랭크를 갈아 보려합니다..
두개 성능 차이좀 알려 주세여. 여러분 같으면 어떤걸 선택하시겠습니까
그리고.. 핸들바와 싯포스트를 카본으로 바꾸면.. 무게 와 충격흡수외에 강점이 머가 있을까여? 샵에서는 어차피 소모품이라 현재 달려있는 걸 그냥 쓰라고 하던데..
맞는걸까여?
답변 (8)
XTR이 가볍긴 하지만.. 어째 좀 약합니다..
FSA K-force는 좀 심하게 탄다고 해도.. 체인링이 괜찮은데..
XTR은 조심히 타도 우째 체인링이 마모가 됩니다..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페달링의 느낌 차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뽀대가 떨어지지만 XTR보다는 XT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느낌도 큰 차이를 모르겠고.. 가격도 저렴하고...
그래서 저는 XTR 대신 현재 XT 쓰고 있습니다..
자전거라 2대라 한대는 FSA k-force, 한대는 XT쓰는데..
FSA가 비싸서 그렇지.. 좋긴 좋습니다..
미국에서는 XT나 레이스페이스 듀스나 가격이 비슷한데..
한국은 레이스페이스가 훨씬 비싸다죠?
레이스페이스는 저도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FSA K-force는 좀 심하게 탄다고 해도.. 체인링이 괜찮은데..
XTR은 조심히 타도 우째 체인링이 마모가 됩니다..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페달링의 느낌 차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뽀대가 떨어지지만 XTR보다는 XT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느낌도 큰 차이를 모르겠고.. 가격도 저렴하고...
그래서 저는 XTR 대신 현재 XT 쓰고 있습니다..
자전거라 2대라 한대는 FSA k-force, 한대는 XT쓰는데..
FSA가 비싸서 그렇지.. 좋긴 좋습니다..
미국에서는 XT나 레이스페이스 듀스나 가격이 비슷한데..
한국은 레이스페이스가 훨씬 비싸다죠?
레이스페이스는 저도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