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GT 자스카 관련 문의 좀 드립니다.
추천 수 ( 0 )하드테일을 오랫동안 타다가 풀샥으로 바꿔서 일년넘게 탓는데
최근 바쁜탓에 도로 라이딩 시간이 길어지니 하드테일이 너무 그립습니다.
너무 고가의 프레임은 안되겠고 요즘 매물 잘 나오는 트렉 8500이나
자스카 팀으로 프레임 교체만 생각중에 모 샵에서 사진상의
자스카 레이스를 보게 되었습니다.
자스카는 레이스나 팀이나 같은 프레임으로 알고 있는데
현재 사진상의 물건은 연식이 어떻게 되는지요~?
그리고 최근 판매되고 있는 팀 프레임과 차이가 있나요~?
또 M사이즈 정도면 무게는 어떻게 되는지...^^;;
한가지더 여쭈어 보고 싶은게 있는데 트렉 8500과 비교하여 도로 라이딩시
어느 프레임이 좀 더 잘 나간다는 느낌을 받을까요~?
두 프레임 모두 평이 좋긴한데 사용했던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간단하게 라도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진은 모 샵에 나온 것을 사용했는데 문제가 될 시 삭제 하겠습니다.
첨부 (1)
답변 (4)
연식은 그리 오래 되어보이진 않습니다. 상태가 좋다면 괜찮은 매물로 생각이 되구요.
8500이 준수한 하드테일의 표준이라면, ZASKAR는 좀더 어그레시브한 라이딩감이
있습니다. (산악 업힐시 강한 페달링을 하면 자스카는 뛰쳐 나갈 정도로 추진감이 좋습니다.)
자스카의 단점이라면, 격한 다운힐시 웨이백을 제대로 안하면 앞으로 전복되는
경향이 8500에 비해 좀더 있다는 것인데, 이는 라이딩 포지션 조절로 얼마든지
극복은 되더군요. 그리고 평지를 자주 타실때 앞쪽으로 쏠려 나가주는 맛은(직진성)
자스카가 좀더 공격적이고 순발력이 있는 스타일입니다. 8500은 모든 상황에
두루 우수한 라이딩 감을 제공하는 프레임이구요. ^^
개인적으로는 8500이나 자스카나 둘다 알미늄 하드테일에서는 명차라고 보아지며
이전에 풀샥을 타시다가 좀더 쏘고 싶은 감이 생기시는 것이라면
자스카에 한표를 던져봅니다. ^^
8500이 준수한 하드테일의 표준이라면, ZASKAR는 좀더 어그레시브한 라이딩감이
있습니다. (산악 업힐시 강한 페달링을 하면 자스카는 뛰쳐 나갈 정도로 추진감이 좋습니다.)
자스카의 단점이라면, 격한 다운힐시 웨이백을 제대로 안하면 앞으로 전복되는
경향이 8500에 비해 좀더 있다는 것인데, 이는 라이딩 포지션 조절로 얼마든지
극복은 되더군요. 그리고 평지를 자주 타실때 앞쪽으로 쏠려 나가주는 맛은(직진성)
자스카가 좀더 공격적이고 순발력이 있는 스타일입니다. 8500은 모든 상황에
두루 우수한 라이딩 감을 제공하는 프레임이구요. ^^
개인적으로는 8500이나 자스카나 둘다 알미늄 하드테일에서는 명차라고 보아지며
이전에 풀샥을 타시다가 좀더 쏘고 싶은 감이 생기시는 것이라면
자스카에 한표를 던져봅니다. ^^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