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2)
이상은 없습니다.
뒤집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켈리퍼로 들러가는 유압호스를 살펴보면 맨끝부분에
켈리퍼와 결합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이 풀려있거나 느슨하면 오일이 셀수있습니다.
새로 유압오일 블리딩 할시에도 이 부분을 약간 풀루고 블리딩을 합니다.
만약 풀르지 않고 억지로 오일 넣으려하면 기름 절대 안들어갑니다
손에 옷에 기름범벅 됩니다.
이 잠그는 부분이 밸브같은 것인데 오일 들어가고 나오는 것을 조절합니다.
보기엔 그냥 호스끝에 나사지만 중요한 부분이죠.
오일 다 넣은후엔 반드시 꽉 조여야 눕혀도 세워도 오일이 세지 않습니다.
궁굼하시면 약간 풀러보세요.
그리고 살짝 브레이크 잡아보세요.
그러면 켈리퍼 유압오일 들여보네는 작은 구멍에서 오일이 뽀글뽀글
세어나논답니다...^^...
참고로 저는 시마노 유압을 말하는것입니다.
뒤집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켈리퍼로 들러가는 유압호스를 살펴보면 맨끝부분에
켈리퍼와 결합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이 풀려있거나 느슨하면 오일이 셀수있습니다.
새로 유압오일 블리딩 할시에도 이 부분을 약간 풀루고 블리딩을 합니다.
만약 풀르지 않고 억지로 오일 넣으려하면 기름 절대 안들어갑니다
손에 옷에 기름범벅 됩니다.
이 잠그는 부분이 밸브같은 것인데 오일 들어가고 나오는 것을 조절합니다.
보기엔 그냥 호스끝에 나사지만 중요한 부분이죠.
오일 다 넣은후엔 반드시 꽉 조여야 눕혀도 세워도 오일이 세지 않습니다.
궁굼하시면 약간 풀러보세요.
그리고 살짝 브레이크 잡아보세요.
그러면 켈리퍼 유압오일 들여보네는 작은 구멍에서 오일이 뽀글뽀글
세어나논답니다...^^...
참고로 저는 시마노 유압을 말하는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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