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6)
마조치샥의 특성은 잔충격은 좀 잘안먹어주지만 큰충격은 정말 가뿐히 쑴풍 먹어줍니다.
잔충격은 스카렙이 더 잘받아줍니다 하지만 체중이 많이 나가신다면 마조치가 더 낳을것 같습니다 카본잔차를 타시는것을 보니 무게도 신경많이 쓰시는것 같은데(꼭 그런건 아니지만 대체로 ^^) 스카렙이 가볍긴 더 가볍습니다.
하지만 마조치 MX-PRO 가격대비 성능은 강추드립니다
아이티레버의 트레블 조절보다 마조치의 eta가 더 간단하고 잔고장 없고 무엇보다 튼튼하고
스카렙이좀 스텬션튜브가 얇아보여 전 마조치 쪽을 더 좋아합니다
체중은 75이고요....스카렙은 너무 물렁거려서 싫더군요....잔충격은 정말 잘 받아주지만...
잔충격은 프렘의 카본으로 커버하시고 꼭 위에 둘중하나를 고르신다면...
아니 제가 고른다면 -0- 전 마조치 하겠습니다...
ETA정말 편하고 아이티레버나 기타샥의 트레블 조절기능보다 휠씬 많이 쓰이고 편합니다
그리고 잔고장없기로도 유명합니다 ^^
하지만 개인성향이 큰것 같습니다 샥부분도...전 좀 딱딱한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그런것도 있습니다 정비자주하거나 잔고장 정말 싫어라 하기때문에.... 더 그렇기도 하고요
잔충격은 스카렙이 더 잘받아줍니다 하지만 체중이 많이 나가신다면 마조치가 더 낳을것 같습니다 카본잔차를 타시는것을 보니 무게도 신경많이 쓰시는것 같은데(꼭 그런건 아니지만 대체로 ^^) 스카렙이 가볍긴 더 가볍습니다.
하지만 마조치 MX-PRO 가격대비 성능은 강추드립니다
아이티레버의 트레블 조절보다 마조치의 eta가 더 간단하고 잔고장 없고 무엇보다 튼튼하고
스카렙이좀 스텬션튜브가 얇아보여 전 마조치 쪽을 더 좋아합니다
체중은 75이고요....스카렙은 너무 물렁거려서 싫더군요....잔충격은 정말 잘 받아주지만...
잔충격은 프렘의 카본으로 커버하시고 꼭 위에 둘중하나를 고르신다면...
아니 제가 고른다면 -0- 전 마조치 하겠습니다...
ETA정말 편하고 아이티레버나 기타샥의 트레블 조절기능보다 휠씬 많이 쓰이고 편합니다
그리고 잔고장없기로도 유명합니다 ^^
하지만 개인성향이 큰것 같습니다 샥부분도...전 좀 딱딱한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그런것도 있습니다 정비자주하거나 잔고장 정말 싫어라 하기때문에.... 더 그렇기도 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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