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디스크브레이크```
추천 수 ( 0 )XC용 전차를 사용함니다
샥은 락샥월드컵
프레임은 이스튼 알미늄입니다....
브레이크는 헤이즈 알까미노...
다운힐시...브레이크를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소리가 끼이잉 날 정도로요
앞쌱이나 뒷프레임에.. 현재는 앞로터를 160MM 뒤160mm 변경예정 앞 로터180MM 뒤160mm 로 할예정인데...
무리가 없을 까요
앞샥은 시디월드컵
프레임은 하드테일 니꼴라이 알곤 CC?????
바이시클 보니깐 메리디안 하드테일(XC) 기본이 앞 로터180,뒤 로터160mm
이든데요???
헤이즈에 확장아답타가 있는지와 켈러퍼와페드는 그냥쓰도되는지?
샥은 락샥월드컵
프레임은 이스튼 알미늄입니다....
브레이크는 헤이즈 알까미노...
다운힐시...브레이크를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소리가 끼이잉 날 정도로요
앞쌱이나 뒷프레임에.. 현재는 앞로터를 160MM 뒤160mm 변경예정 앞 로터180MM 뒤160mm 로 할예정인데...
무리가 없을 까요
앞샥은 시디월드컵
프레임은 하드테일 니꼴라이 알곤 CC?????
바이시클 보니깐 메리디안 하드테일(XC) 기본이 앞 로터180,뒤 로터160mm
이든데요???
헤이즈에 확장아답타가 있는지와 켈러퍼와페드는 그냥쓰도되는지?
답변 (6)
아니 위에분 무슨말씀을 하시느건지요?
저 질문자 분의 질문은 읽어보신건지요 ?^^?
로터 예기하는데 무슨 다운힐차 예기가 나옵니까? 심히궁금합니다....
트레블은 또 왜 나오고요.... 아 -0- 알려주시려는 자세는 정말 좋지만서도 -0-
보통 xc잔차에는 160미리를 많이 쓰죠 ^^ 저도 질문자 분과 같이 여러 잔차(완성차)를
보다보니... 메리다(Merida)에서 생산되는 완성차를 보니 거의대부분 180(앞) / 160(뒤)
이더군요 180까지는 사용해도괜찮다 말은 하긴하는데.......
솔직히 라이트스피드 니오타 티탄잔차에 180위가 몇미리였더라 하여튼 8인치 로터인가?
그거 쓰는 분도 봤습니다.....
(막써도 된다는소리가 아닙니다 -0-)
그런데 별로 추천은 드리지 않지만 정 불만이라면...
로터세척 / 캘리퍼 중앙정렬 / 패드가 금속재질이라면 혹시 레진으로된 패드가 호환되는게
있는지 한번해보시고 180미리로 하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추천은 아닙니다...-0- 권장사항도 아니구요....)
돈드는것은 패드 구매이겠네요 ^^
제거 헤이즈 디스크뷁은 잘몰라서 패드가 어떤건지 그런건 자세히 답변못드리겟습니다.
만약에 메탈패드라면 레진패드가 더 제동력이 좋습니다.
대신 빨리 닳지만요 ^^
저 질문자 분의 질문은 읽어보신건지요 ?^^?
로터 예기하는데 무슨 다운힐차 예기가 나옵니까? 심히궁금합니다....
트레블은 또 왜 나오고요.... 아 -0- 알려주시려는 자세는 정말 좋지만서도 -0-
보통 xc잔차에는 160미리를 많이 쓰죠 ^^ 저도 질문자 분과 같이 여러 잔차(완성차)를
보다보니... 메리다(Merida)에서 생산되는 완성차를 보니 거의대부분 180(앞) / 160(뒤)
이더군요 180까지는 사용해도괜찮다 말은 하긴하는데.......
솔직히 라이트스피드 니오타 티탄잔차에 180위가 몇미리였더라 하여튼 8인치 로터인가?
그거 쓰는 분도 봤습니다.....
(막써도 된다는소리가 아닙니다 -0-)
그런데 별로 추천은 드리지 않지만 정 불만이라면...
로터세척 / 캘리퍼 중앙정렬 / 패드가 금속재질이라면 혹시 레진으로된 패드가 호환되는게
있는지 한번해보시고 180미리로 하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추천은 아닙니다...-0- 권장사항도 아니구요....)
돈드는것은 패드 구매이겠네요 ^^
제거 헤이즈 디스크뷁은 잘몰라서 패드가 어떤건지 그런건 자세히 답변못드리겟습니다.
만약에 메탈패드라면 레진패드가 더 제동력이 좋습니다.
대신 빨리 닳지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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