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크랭크체인링을 44t, 32t, 22t에서 44t, 34t, 22t로 바꾸려고 합니다.
추천 수 ( 0 )얼마전까지 46,34,24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크랭크를 바꾸면서
44,32,22로 바꿨더니 약간 부족한감이 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링은 34였고 평지에서는 34로 부족함이 거의 없었는데
32로 바꾸니까 약간 부족한감이 있더군요.
그래서 가운데링만 32에서 34t로 바꾸던지 아니면 큰것도 46으로 바꿀까 생각중인데
큰 체인링은 긴 내리막 아니면 거의 사용하지 않는 편이고 가장 작은것도 산에서 오르기 힘든 업힐에서만 사용하는지라 거의 사용을 하지 않는 편인데
가운데만 32에서 34로 바꿔도 변속트러블이 생기지 않을지 걱정이네요.
바꾸게 되면 3개다 바꿔야 하는건지 아니면 제 생각처럼 가운데만 바꿔도 문제가 없는것인지 많은 리플 부탁드립니다.
체인링은 동일제품이고 BCD도 같으며 단지 이빨수만 32에서 34로 늘어나는것이고
크랭크는 FSA K-FORCE입니다.
44,32,22로 바꿨더니 약간 부족한감이 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링은 34였고 평지에서는 34로 부족함이 거의 없었는데
32로 바꾸니까 약간 부족한감이 있더군요.
그래서 가운데링만 32에서 34t로 바꾸던지 아니면 큰것도 46으로 바꿀까 생각중인데
큰 체인링은 긴 내리막 아니면 거의 사용하지 않는 편이고 가장 작은것도 산에서 오르기 힘든 업힐에서만 사용하는지라 거의 사용을 하지 않는 편인데
가운데만 32에서 34로 바꿔도 변속트러블이 생기지 않을지 걱정이네요.
바꾸게 되면 3개다 바꿔야 하는건지 아니면 제 생각처럼 가운데만 바꿔도 문제가 없는것인지 많은 리플 부탁드립니다.
체인링은 동일제품이고 BCD도 같으며 단지 이빨수만 32에서 34로 늘어나는것이고
크랭크는 FSA K-FORCE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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