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IRC 미도스2 XC를 쓰고있는데 업글필요있을까요?
추천 수 ( 0 )IRC미도스2 XC를 쓰고있습니다
도로에서도 잘나가는것같고 임도나 산에서도 괜찮은것같은데
좀더 비싼거사면 효과를 느낄 수 있을까요? 아님 그냥 쓸까요?
도로80% 산20%입니다
도로에서도 잘나가는것같고 임도나 산에서도 괜찮은것같은데
좀더 비싼거사면 효과를 느낄 수 있을까요? 아님 그냥 쓸까요?
도로80% 산20%입니다
답변 (13)
IRC미도스2 XC 가격도 저렴하고 산에서도 쓸만합니다. 현재는 스페셜라이즈드 프로, 아드레날린, 패스트 트랙을 사용 중인데, 트레드 형태가 달라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IRC미도스2 XC와 산에서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을 정도로 IRC미도스2 XC도 접지력이 보통 이상입니다. XC용으로 IRC 미도스2 XC는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괜찮은데..ㅠㅠ 제가 사용해 본 결과 미도스 타이어의 단점은 타이어 장착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사이드 웰이 빗살 무늬 모양으로 짝짝 갈라지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더군요..
교환할 시기가 될 때까지 그냥 쓰세요에 한표 던집니다..^^*
교환할 시기가 될 때까지 그냥 쓰세요에 한표 던집니다..^^*
도로 99%고, 산 1%라도 일단 산에 가서는 세미슬릭으로는 곤란합니다.
IRC 미도스 앞바퀴용, 뒷바퀴 전용, 켄다 네베갈과 스페셜라이즈드 프로 하나씩 있습니다.
산에 가기 전 지형이나 노면 상태를 알아보고 용도에 따라 준비합니다.
도로와 임도, 싱글 대부분에서는 IRC 미도스를 씁니다.
돌멩이가 많거나 길이 많이 패인 산에 갈 때만 갈아 끼웁니다.
업힐이 미끄러운 곳이라면 뒤에 스페셜 프로를 끼우고
다운길에 굴러다니는 돌이 많고 패인 곳이 많다면 앞에 켄다 네베갈...
골라 타는 재미가 있죠. 전날 갈아 기우는 게 귀찮기는 합니다.
여럿 중 하나만 고르라면 IRC 미도스!
IRC 미도스 앞바퀴용, 뒷바퀴 전용, 켄다 네베갈과 스페셜라이즈드 프로 하나씩 있습니다.
산에 가기 전 지형이나 노면 상태를 알아보고 용도에 따라 준비합니다.
도로와 임도, 싱글 대부분에서는 IRC 미도스를 씁니다.
돌멩이가 많거나 길이 많이 패인 산에 갈 때만 갈아 끼웁니다.
업힐이 미끄러운 곳이라면 뒤에 스페셜 프로를 끼우고
다운길에 굴러다니는 돌이 많고 패인 곳이 많다면 앞에 켄다 네베갈...
골라 타는 재미가 있죠. 전날 갈아 기우는 게 귀찮기는 합니다.
여럿 중 하나만 고르라면 IRC 미도스!
저는 블랙켓이 앞뒤 미도스 쓰고 트랙에 스페샬 페스트트랙 앞뒤로 쓰는데요
저는 확실히 페스트 트랙이 접지력이 좋아서 그런지 코너링시나 가파른 언덕 및 싱글에서
안정적이더라구요.. 세락이랑 미브로를 써보고 싶네요...세락은 2.1이 거의 없어서리...
하여간 타보시면 확실히 다릅니다. 회사마다 1.9, 2.1 등등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구요
미도스는 2.1이고 페스트트랙은 2.0인데 페스트 트랙이 접지 부분이 너 넓고 보기에도
광폭 타이어 같습니다..... 아주 큰 차이는 없지만서도 이것 저것 갈아타는 재미가
쏠쏙하지요~
저는 확실히 페스트 트랙이 접지력이 좋아서 그런지 코너링시나 가파른 언덕 및 싱글에서
안정적이더라구요.. 세락이랑 미브로를 써보고 싶네요...세락은 2.1이 거의 없어서리...
하여간 타보시면 확실히 다릅니다. 회사마다 1.9, 2.1 등등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구요
미도스는 2.1이고 페스트트랙은 2.0인데 페스트 트랙이 접지 부분이 너 넓고 보기에도
광폭 타이어 같습니다..... 아주 큰 차이는 없지만서도 이것 저것 갈아타는 재미가
쏠쏙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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