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아팔란치아 팀콤프 7.0으로 산타도 괜찮을려지요
추천 수 ( 0 )중고 매물을 기다리고 있는데 다들 수도권이고
택배를 꺼리고 있고 해서
아팔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문제는
아팔이 입문용이다 아니다 유사산악 이다 말들이 많아서 지금 고민중인데
확실한 답변을 듣고 싶어요
아 그리고 더블 버티드라는말이 무었인지요
눈에 들어온 아팔 간단한 스팩 적어봅니다
스팩:알루미늄 7005 더블 버티드 알로이 프레임
시마노 앞 뒤 신형 듀얼레버
시마노 데오레 카셋트
20미리 알루미늄 라이져바
앞뒤 덱트로 v브레이크
본트레거 안장
알루미늄 평 페달
rst 길라 t6 서스펜션
택배를 꺼리고 있고 해서
아팔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문제는
아팔이 입문용이다 아니다 유사산악 이다 말들이 많아서 지금 고민중인데
확실한 답변을 듣고 싶어요
아 그리고 더블 버티드라는말이 무었인지요
눈에 들어온 아팔 간단한 스팩 적어봅니다
스팩:알루미늄 7005 더블 버티드 알로이 프레임
시마노 앞 뒤 신형 듀얼레버
시마노 데오레 카셋트
20미리 알루미늄 라이져바
앞뒤 덱트로 v브레이크
본트레거 안장
알루미늄 평 페달
rst 길라 t6 서스펜션
답변 (3)
저도 첨 아팔 탔는데 아팔은 프레임에 유사산악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회사측에서는 산타도 충분하게 프레임을 만들었다고는 하나 결국 검사는 유사산악으로 받은만큼 완전히 신뢰하기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휠셋이 저렴한 모델이라 산에서 타다보면 금방 손상이 옵니다. 사실 아팔이 데오레급이라고 하는것은 구동계열이 데오레라고 하는것이지 다른 부품들은 약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산타실 생각이라면 돈 좀 더 보태서 입문용을 사시는게 이중 지출을 피하는 길입니다. 제가 첨 아팔샀다가 입문용 다시 샀거든요.
그리고 더블 버티는 라는것은 프레임 아쪽을 두번 깍아내어 경량화 시켰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더블 버티는 라는것은 프레임 아쪽을 두번 깍아내어 경량화 시켰다는 이야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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