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GT허브가 궁금합니다.
추천 수 ( 0 )GT 허브가 헤이들리 OEM 제품이라는 것이라는 것이라는 것은 알고 있는데,
그 밖의 것이 궁금합니다.
라쳇수는 어떻게 되는지..
여전히 생산은 되는지...
현재의 헤이들리와는 어떻게 다른지...
생긴건 킹과 유사하던데, 성능은 어떤지...
조금이라도 아시는 것이 있으시면 답변 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그 밖의 것이 궁금합니다.
라쳇수는 어떻게 되는지..
여전히 생산은 되는지...
현재의 헤이들리와는 어떻게 다른지...
생긴건 킹과 유사하던데, 성능은 어떤지...
조금이라도 아시는 것이 있으시면 답변 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답변 (4)
제가 가지고 있는 검정색 림브레이크용 GT허브는 한 마디로 헤이들리의 림브렉 버젼입니다.
겉 모양은 킹에 가까우나 속 구조는 헤이들리와 프리휠 베어링만 차이나고 거의 같습니다.
림브렉용이라 플린지가 디스크브렉용 헤이들리 보다 작지만, (따라서 프리휠 전체는 호환되지 않음) 3개의 라쳇만은 호환이 가능하고 라쳇플레이트(?) 홈은 30개로 엔게이지먼트 30입니다.
니들베어링과 오픈카트리지 베어링을 쓰는 헤이들리와는 달리 일반 씰드카트리지 베어링 2개가 장착되어 있고, 알미늄 액슬 안쪽에 6각이 가공되어 정비성 면에서 헤이들리 보다 더 우수합니다.
물론 프리휠바디와 프레임에 물리는 엔드탭은 티단입니다.
겉 모양은 킹에 가까우나 속 구조는 헤이들리와 프리휠 베어링만 차이나고 거의 같습니다.
림브렉용이라 플린지가 디스크브렉용 헤이들리 보다 작지만, (따라서 프리휠 전체는 호환되지 않음) 3개의 라쳇만은 호환이 가능하고 라쳇플레이트(?) 홈은 30개로 엔게이지먼트 30입니다.
니들베어링과 오픈카트리지 베어링을 쓰는 헤이들리와는 달리 일반 씰드카트리지 베어링 2개가 장착되어 있고, 알미늄 액슬 안쪽에 6각이 가공되어 정비성 면에서 헤이들리 보다 더 우수합니다.
물론 프리휠바디와 프레임에 물리는 엔드탭은 티단입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