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유압레버 압 문의 드립니다
추천 수 ( 0 )안녕하세요
잔차를 몇시간만 세워두면 레버압이 빠집니다
핸들바에 붙을정도로요
그래서 약10~15회정도 잡았다 놨다를 반복하면 다시 레버압이
생기는데 왜그런거죠?
압이 빠지는쪽 고무씰링이 안좋아서 오일이 약간씩 세는듯은 합니다
왜이런지 아시는 고수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마르타 SL입니다
잔차를 몇시간만 세워두면 레버압이 빠집니다
핸들바에 붙을정도로요
그래서 약10~15회정도 잡았다 놨다를 반복하면 다시 레버압이
생기는데 왜그런거죠?
압이 빠지는쪽 고무씰링이 안좋아서 오일이 약간씩 세는듯은 합니다
왜이런지 아시는 고수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마르타 SL입니다
답변 (1)
저도 이런경험 있습니다 ㅎㅎ
추울때 빵꾸때운다고 거꾸로 세워놨다가 바로세우니 레버가 푸욱 들가면서 여러번 잡아야
압이 생기면서 브레이킹이 되더군요.....
흔한 방법입니다만 블리딩하는것 보다 덜 귀찮죠 ㅋㅋ
캘리퍼 분리후 브레이크 패드빼시고 피스톤을 끝까지 밀어넣으신다음
브레이크 레버에있는 오일탱크 뚜껑을 수평을 유지시켜놓고 열어놓은다음
캘리퍼에 패드끼우시고 로터에다 얹어놓은 상태에서
레버를 여러번에 걸쳐 살짝살짝 잡으면서(레버가 틱틱소리가날정도로 놓으세요)
로터에 닿게 하면 됩니다. 에어도 빠지면서 확실한 방법입니다.
혹 위와같이 했는데 오일탱크에 오일이 부족하면 얼마가지 않아 에어 또 찹니다.
에어빼면서 부족한 오일은 채우는게 좋습니다
추울때 빵꾸때운다고 거꾸로 세워놨다가 바로세우니 레버가 푸욱 들가면서 여러번 잡아야
압이 생기면서 브레이킹이 되더군요.....
흔한 방법입니다만 블리딩하는것 보다 덜 귀찮죠 ㅋㅋ
캘리퍼 분리후 브레이크 패드빼시고 피스톤을 끝까지 밀어넣으신다음
브레이크 레버에있는 오일탱크 뚜껑을 수평을 유지시켜놓고 열어놓은다음
캘리퍼에 패드끼우시고 로터에다 얹어놓은 상태에서
레버를 여러번에 걸쳐 살짝살짝 잡으면서(레버가 틱틱소리가날정도로 놓으세요)
로터에 닿게 하면 됩니다. 에어도 빠지면서 확실한 방법입니다.
혹 위와같이 했는데 오일탱크에 오일이 부족하면 얼마가지 않아 에어 또 찹니다.
에어빼면서 부족한 오일은 채우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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