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중고제품 A/S

jdp70 2007.03.30 08:12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마니또 및 트랙을 수입하는 스포월드의 경우 A/S를 꼭 구입한 샵을 통해서 접수를 하도록 하고 있더군요. 스포월드에 문의를 해보니 메일오더 제품을 구별할 수 없기 때문이라 어쩔 수 없는 조치라는데 시리얼 관리를 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ㅜㅜ 만약 중고 제품을 구매해 판매한 샵을 알 수 없는 경우는 A/S를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나요?
좋은 하루 되세요.^^
목록 답변등록

답변 (3)

mystman 2007.03.30 10:10
그냥 동네 샾에 맡기면 다 해결이 됩니다. 세세한 것까지 신경 쓸 필요 없습니다. 완차를 구입하고도 이사를 많이 다니는데 어떻게 구입한 샾에서만 해결을 하겠는지요? 현실과는 동떨어진 주먹구구의 처사입니다.
0
teen90 2007.03.30 12:23
국내 AS는 아주 꽝입니다
미스트맨님 말대로 그냥 샾에 갔다주면 될겁니다
시리얼넘버 같은거 관리 하지 안더군요
0
jdp70 2007.03.30 12:56
넵! 감사합니다.^^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