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핸들바만 카본으로 바꿔도 충격흡수 효과가 큰가요?
추천 수 ( 0 )안녕하세요^^
카본이 승차감이 좋다고 하셔서
핸들바만이라도 교체해볼가 하는데
손의 피로가 많이 주나요?
써보신분들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
카본이 승차감이 좋다고 하셔서
핸들바만이라도 교체해볼가 하는데
손의 피로가 많이 주나요?
써보신분들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변 (13)
훈이아빠님께 한표 드립니다^^;;
저도 알미늄(본트레거 크로우로우라이져바??)-(EA50 일자 ,로우라이져바 알미늄)-(스커드 알미늄 일자바)-(스커드 알카본 로우라이져바)-(앤써 로우카본 라이져바)-(FSA 오버싸이즈 카본 일자바)를 순서대로 사용했습니다만..
알미늄에 580mm -쓸때와 로우 라이져 알카본 620mm- 길이 때문인지 몰라도 확연히
차이 났습니다. 그리고 앤써 카본 로우라이져바 590mm를 사용하다가
FSA 600mm 일자바로 바꿧습니다만..여기서도 쪼끔 더 차이나는듯 합니다.
몸무게 비중 때문인지...부품 바꿀때마다 저는 몸으로 다 느낄 정도입니다.
저도 알미늄(본트레거 크로우로우라이져바??)-(EA50 일자 ,로우라이져바 알미늄)-(스커드 알미늄 일자바)-(스커드 알카본 로우라이져바)-(앤써 로우카본 라이져바)-(FSA 오버싸이즈 카본 일자바)를 순서대로 사용했습니다만..
알미늄에 580mm -쓸때와 로우 라이져 알카본 620mm- 길이 때문인지 몰라도 확연히
차이 났습니다. 그리고 앤써 카본 로우라이져바 590mm를 사용하다가
FSA 600mm 일자바로 바꿧습니다만..여기서도 쪼끔 더 차이나는듯 합니다.
몸무게 비중 때문인지...부품 바꿀때마다 저는 몸으로 다 느낄 정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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