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아래 사양의 차이를 알고싶습니다.
추천 수 ( 0 )1.락샥 REBA SL 과 폭스32 F 100 RL 차이
2.크랭크,브레이크,앞변속기의 시마노LX 와 시마노 XT의 차이
이 부품의 차이를 자세히 좀 알고싶습니다.
이 차이를 자전거를 타고 달리면 몸으로 느낄수있나요?
느낀다면 어떤 느낌의 차이를 느낄까요?
2.크랭크,브레이크,앞변속기의 시마노LX 와 시마노 XT의 차이
이 부품의 차이를 자세히 좀 알고싶습니다.
이 차이를 자전거를 타고 달리면 몸으로 느낄수있나요?
느낀다면 어떤 느낌의 차이를 느낄까요?
답변 (4)
크~ 소나타 일반이냐 골드냐의 연속이군요~~~
1. 번 질문의 답변은 샥 특성이 제법 다릅니다. 폭스샥은 튼튼하면서 작은 충격이나
큰 충격 잘 먹어준다는 특징이 있고
락샥 레바 역시 튼튼하면서 큰 충격은 잘 먹어줍니다. 작은 충격은 위의 샥에 비해서
딸리구요~~~
폭스 RL은 플롯등급중에 중간등급정도이고
레바 SL은 레바 등급중 하위등급으로 알고 있습니다.
2. 번 질문의 답변은 성능상의 큰 차이는 없으나 변속시에 딱 끊어지는 맛하고
뽀대차이와 무게 차이가 있겠습니다. LX 와 XT 부품의 특성차이까지 느끼시는
분이시면 상당한 고수이시죠~~~ 하지만, 차이가 있긴 있습니다.
옛날 어느 회사의 선전이이랬었죠
"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듭니다. "
1. 번 질문의 답변은 샥 특성이 제법 다릅니다. 폭스샥은 튼튼하면서 작은 충격이나
큰 충격 잘 먹어준다는 특징이 있고
락샥 레바 역시 튼튼하면서 큰 충격은 잘 먹어줍니다. 작은 충격은 위의 샥에 비해서
딸리구요~~~
폭스 RL은 플롯등급중에 중간등급정도이고
레바 SL은 레바 등급중 하위등급으로 알고 있습니다.
2. 번 질문의 답변은 성능상의 큰 차이는 없으나 변속시에 딱 끊어지는 맛하고
뽀대차이와 무게 차이가 있겠습니다. LX 와 XT 부품의 특성차이까지 느끼시는
분이시면 상당한 고수이시죠~~~ 하지만, 차이가 있긴 있습니다.
옛날 어느 회사의 선전이이랬었죠
"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듭니다. "
금액에서도 차이가 있겠죠. MTB의 구성 요소 중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부속 중 하나인 샥에서 금액차가 제일 클 것이고, LX와 XT의 뒷 변속기 가격차는 5,000원 정도이니 만약 MTB 구매를 하기 위해서 올린 질문이라면 프레임과 샥, 브레이크,휠세트,구동계열 순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얼마전 유럽 출장을 다녀 왔는데 MTB 제품 구매 기준은 1번-프레임, 2번-샥, 3번-브레이크, 4번-휠셑, 5번-구동계열 순으로 구매를 한다고 합니다.
우리의 구매 기준은? 아마도 변속기가 LX인지 아니면 XT인지가....첫번째.
얼마전 유럽 출장을 다녀 왔는데 MTB 제품 구매 기준은 1번-프레임, 2번-샥, 3번-브레이크, 4번-휠셑, 5번-구동계열 순으로 구매를 한다고 합니다.
우리의 구매 기준은? 아마도 변속기가 LX인지 아니면 XT인지가....첫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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