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트루바티브 크랭크 파이어엑스 조립 질문입니다.
추천 수 ( 0 )분해는 했구요.
조립을 하는데...
크랭크암과 비비사이에 틈이 생깁니다.
크링크암을 힘껏 밀어넣어도 틈이 있습니다.
틈이 있다보니...
변속세팅할때 체인링이 수평이 유지가 안돼고 앞쪽이 튀어 나오게 되는것 같습니다.
크랭크를 어떻게 더 넣어야 하는건가요?
조립을 하는데...
크랭크암과 비비사이에 틈이 생깁니다.
크링크암을 힘껏 밀어넣어도 틈이 있습니다.
틈이 있다보니...
변속세팅할때 체인링이 수평이 유지가 안돼고 앞쪽이 튀어 나오게 되는것 같습니다.
크랭크를 어떻게 더 넣어야 하는건가요?
답변 (3)
제가 어제 파이어x 크랭크 조립했는데요.. 제건 68mm BB쉘 입니다
스페이서 양쪽에 1개씩 그러니깐 같이 동봉되어 있는 스페이서는 2개다 사용한거죠...
조립은 제가 안했고 제가 공구가 없어 바이크클리닉 에서 조립했는데..
아주 딱 떨어지는 데요.. 크랭크와BB 사이에도 유격이 없고 BB쉘과 BB 사이에도 유격없습니다
근데 드라이브 트레인쪽 크랭크와 BB 사이에는 유격(5mm 정도?) 있습니다
하지만 변속 트러블은 없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FSA 제품과 비교했을때도
앞 변속기의 별다른 셋팅 없이 사용가능한걸로 봐선 그정도 유격이 있어야 정상인거 같습니다
스페이서 양쪽에 1개씩 그러니깐 같이 동봉되어 있는 스페이서는 2개다 사용한거죠...
조립은 제가 안했고 제가 공구가 없어 바이크클리닉 에서 조립했는데..
아주 딱 떨어지는 데요.. 크랭크와BB 사이에도 유격이 없고 BB쉘과 BB 사이에도 유격없습니다
근데 드라이브 트레인쪽 크랭크와 BB 사이에는 유격(5mm 정도?) 있습니다
하지만 변속 트러블은 없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FSA 제품과 비교했을때도
앞 변속기의 별다른 셋팅 없이 사용가능한걸로 봐선 그정도 유격이 있어야 정상인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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