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과연 로드용 타이어의 효과는???
추천 수 ( 0 )저는 도로위주의 로드용으로만 원하는데요
아직 타이어는 일반용(울퉁불퉁한)입니다
저는 아직 초보라서 일반타이어에서 ---> 로드용타이어로 교체시
얼마만큼이나 큰 효과가 있을지 몰라서 좀 망설여 지고 있는데요 (총알문제,,,)
그래도 개인적인 생각으로 단순 xt급(여기서 내구성은 제외)의 경량화보다는
라이딩시 고속주행면에서 직접적 효과를 발휘하리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실제로 자동차에서도 엔진성능 못지않게 타이어의 중요성을 고려하여,,,,
그런데 문제는 로드용타이어를 한번도 체험하지 못했다는 겁니다,,,
로드용유저분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효과가 어느정도지요??
이상 허접초보의 질문이였습니다,,
아직 타이어는 일반용(울퉁불퉁한)입니다
저는 아직 초보라서 일반타이어에서 ---> 로드용타이어로 교체시
얼마만큼이나 큰 효과가 있을지 몰라서 좀 망설여 지고 있는데요 (총알문제,,,)
그래도 개인적인 생각으로 단순 xt급(여기서 내구성은 제외)의 경량화보다는
라이딩시 고속주행면에서 직접적 효과를 발휘하리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실제로 자동차에서도 엔진성능 못지않게 타이어의 중요성을 고려하여,,,,
그런데 문제는 로드용타이어를 한번도 체험하지 못했다는 겁니다,,,
로드용유저분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효과가 어느정도지요??
이상 허접초보의 질문이였습니다,,
답변 (12)
1.75 세미슬립과 2.1xc타이어를 번갈아 탑니다. 같은 제조사 제품인 일본의 p제품이구요.
분명히 승차감 차이나구요. 원하시는 효과가 속도라면 10KM내에서는 신호대기 한번 받는 시간 차이도 안납니다. 투어 갈때 진정한 효과를 발휘하죠.
말하면 장황한데 제가 사용한 로드용 타이어가 제한이 되어 다른 말은 못하겠는데,
하드하게 인도도 뛰어 넘고 또 요즘 길 많이 파헤쳐 길도 안 좋은 데 걍 편하게 타시려면 xc타이어가 편합니다.
백견이 불여일행 총알 상관 마시고 지르세요.
절대 후화 안합니다.
두가지 모두 장단점이 분명하니까요.
분명히 승차감 차이나구요. 원하시는 효과가 속도라면 10KM내에서는 신호대기 한번 받는 시간 차이도 안납니다. 투어 갈때 진정한 효과를 발휘하죠.
말하면 장황한데 제가 사용한 로드용 타이어가 제한이 되어 다른 말은 못하겠는데,
하드하게 인도도 뛰어 넘고 또 요즘 길 많이 파헤쳐 길도 안 좋은 데 걍 편하게 타시려면 xc타이어가 편합니다.
백견이 불여일행 총알 상관 마시고 지르세요.
절대 후화 안합니다.
두가지 모두 장단점이 분명하니까요.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