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락샥 계열과 폭스샥 계열의 특징은??
추천 수 ( 0 )락샥 시드 계열이 샵에 앉아서
레이스/팀/월드컵을 이리저리 눌러보며 느껴보고
폭스 계열도 샵에 놀러오시는분들꺼 이리저리 눌러보고
마쪼니 계열도 역시...
그런데 락샥 계열이 분명 딱딱하다는 느낌이 많이 나네요..
월드컵의 경우도 마찬가지 였구요.
대신 폭스계열은 몰랑몰랑..마쪼니도 그렇구요..
락샥이 딱딱함이 좀 불만입니다. 저만그런가요??
레이스/팀/월드컵을 이리저리 눌러보며 느껴보고
폭스 계열도 샵에 놀러오시는분들꺼 이리저리 눌러보고
마쪼니 계열도 역시...
그런데 락샥 계열이 분명 딱딱하다는 느낌이 많이 나네요..
월드컵의 경우도 마찬가지 였구요.
대신 폭스계열은 몰랑몰랑..마쪼니도 그렇구요..
락샥이 딱딱함이 좀 불만입니다. 저만그런가요??
답변 (7)
단순히 눌러봐서는 모릅니다. 락샥 저가형은 좀 딱딱한 편이지만 어느정도 부드럽습니다.
락샥의 장점은 많이 쓰인다는 것과 내구성이 좋음, 정비성이 좋음입니다.
폭스는 부드럽고 댐핑과 리바운드에서 적절한 느낌을 준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부드러움에서 끝나는게 아닌 댐핑과 리바운드등이 조화를 이룬 느낌입니다. 다만 좀 비싼게 단점이고..
마조치는 저가형이나 완성차에 달린 모델들은 좀 딱딱합니다. (서양애들 기준으로 만들어서)
장점은 단단함, 정비의 편의성 단점은 무게
마니또- 장점은 부드러움, 단점 내구성이 조금 떨어짐,
각 브랜드별로 등급과 방식차이로 각각 장단이 있습니다. 단순히 눌러봐서는 샥의느낌을 평가할수 없습니다. 저가 스프링샥도 잘 세팅하면 고가샥과 들어가는 것자체는 비슷하게 만들수도 있거든요^^:
리바운드와 댐핑, 실제 주행에서의 뒤틀림 미세한 충격에 대한 느낌등 실제로 타봐야 압니다^^:
락샥의 장점은 많이 쓰인다는 것과 내구성이 좋음, 정비성이 좋음입니다.
폭스는 부드럽고 댐핑과 리바운드에서 적절한 느낌을 준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부드러움에서 끝나는게 아닌 댐핑과 리바운드등이 조화를 이룬 느낌입니다. 다만 좀 비싼게 단점이고..
마조치는 저가형이나 완성차에 달린 모델들은 좀 딱딱합니다. (서양애들 기준으로 만들어서)
장점은 단단함, 정비의 편의성 단점은 무게
마니또- 장점은 부드러움, 단점 내구성이 조금 떨어짐,
각 브랜드별로 등급과 방식차이로 각각 장단이 있습니다. 단순히 눌러봐서는 샥의느낌을 평가할수 없습니다. 저가 스프링샥도 잘 세팅하면 고가샥과 들어가는 것자체는 비슷하게 만들수도 있거든요^^:
리바운드와 댐핑, 실제 주행에서의 뒤틀림 미세한 충격에 대한 느낌등 실제로 타봐야 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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