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산타크루즈 블러xc 문의^^
추천 수 ( 0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블러xc 샥관련 문의드린 바로 그놈입니다 ㅎㅎ
또 궁금한점이 있어서요 ㅠㅠ 이렇게 도움에 손길을 요청합니다 ㅠㅠ
현재 본인은 코나 칼데라 05년 05월 구입 현재 까지 타오고있습니다
압샥 트래블 120정도 되구요 순정에 달려나오더군요..
잔차는 안장제외하고 풀~~순정을 유지 하고있습니다....
업글..->돈지랄 이라생각되어;;;
꾹참고 돈모으며 이번기회에 바꾸려하는데요..
본인이 칼데라 19인치 타고있습니다
키 183~ 몸무게 현재 74~ 인데요.. 머랄까.. 칼데라..
딱맞는 느낌보다는.. 조금 작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덩치에 비해 팔다리가 긴편이라 그런지 그런생각이 처음 구입후부터
여테까지 들고있네요...
저기 저기 주어들은 바로는 풀샥은 조금 작게 타야된다.. 라는 말이있는데요..
블러xc 는 m <17.5> 를 구입하는게 현명 할가요?
구입하고 작다라는 생각이 들면.. 스템과 싯포스트 교환으로 커버 가능할가요?
주로자전거를 타면 산60/도로20/임도20 이렇게 타요^^
그리고 또궁금한점은..
오디완차 구입과 프레임 구입후 조립~ 두가지에서 갈등이 심한데요..
일단 저는 정비는 물론 조립 분해에 관해서 무뇌한입니다;;
자전거 타는 것만 조아해서요.. 또 칼데라 구입후 고장난적이 단 한번도 없어서요;;
정비할일이 없었죠....
오디완차에 경우 사양이..
정찰제가격 4,250,000
프레임 블러XC
포크 락샥 레바 팀
헤드셋 우드맨 엑시스
크랭크 스타일로 팀
페달 미포함
카세트 PG-990
트레일러(앞/뒤) X9/XO
변속레버 XO 트위스트
핸들바 트루바티브 팀 일자바
스템 트루바티브 팀 스템
브레이크 아비드 쥬시7
휠셋 썬 블랙 플래그 디스크
타이어 켄다 스몰 블럭8(2.1)
안장 쿠비 제논
싯포스트 트루바티브 팀 싯포스트
포크 옵션 레바월드컵: 4,550,000
아노칼라 아노칼라 25만원 추가
요렇게 나오는데요..
여기서 고민이 됩니다... 본인은 시마노 제품을 좋아라해요+____+샤방~~
완차구입후 기어변속레버 트레일러 크랭크 카세트 이것들을
바로 처분한후 시마노XT 풀셋 으로 변속기 분리형으로 하려합니다
이렇게 변환하는데 비용소모다 어느정도나 될가요? 모두 신품으로 구입하려하는데..
그리고또고민이.. 주변에서 이렇게 바꿀거면 그냥 프레임만 구입하고
조립을 하라하시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위에언급한 부품들만 마음에 들지 않을뿐 다른것은
마음에 들어서요... 또 조립은 마뉘~~ 비싸다고 들어서..
본인이 조립을 할수있는 수준이 되는것도 아니구요...
어떤것이 가장 현명하고 자금에 압박이 없을까요?
<1>오디완차 구입 그냥탄다
<2>오디완차 구입 위에 언급한 부속교환후 탄다
<3>프레임 구입 조립후 탄다..
어느게 가장 현명하고 자금이 적게 들어갈가요?
구입하면 최소 5년은 바라보고 타는지라..
현재 잔차도 최소 3년 바라보고 구입한것이라.. 3년이 다되어가네요 ㅎㅎ
글이 두서없이 이상합니다 ㅠㅠ
죄송하구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며칠전에 블러xc 샥관련 문의드린 바로 그놈입니다 ㅎㅎ
또 궁금한점이 있어서요 ㅠㅠ 이렇게 도움에 손길을 요청합니다 ㅠㅠ
현재 본인은 코나 칼데라 05년 05월 구입 현재 까지 타오고있습니다
압샥 트래블 120정도 되구요 순정에 달려나오더군요..
잔차는 안장제외하고 풀~~순정을 유지 하고있습니다....
업글..->돈지랄 이라생각되어;;;
꾹참고 돈모으며 이번기회에 바꾸려하는데요..
본인이 칼데라 19인치 타고있습니다
키 183~ 몸무게 현재 74~ 인데요.. 머랄까.. 칼데라..
딱맞는 느낌보다는.. 조금 작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덩치에 비해 팔다리가 긴편이라 그런지 그런생각이 처음 구입후부터
여테까지 들고있네요...
저기 저기 주어들은 바로는 풀샥은 조금 작게 타야된다.. 라는 말이있는데요..
블러xc 는 m <17.5> 를 구입하는게 현명 할가요?
구입하고 작다라는 생각이 들면.. 스템과 싯포스트 교환으로 커버 가능할가요?
주로자전거를 타면 산60/도로20/임도20 이렇게 타요^^
그리고 또궁금한점은..
오디완차 구입과 프레임 구입후 조립~ 두가지에서 갈등이 심한데요..
일단 저는 정비는 물론 조립 분해에 관해서 무뇌한입니다;;
자전거 타는 것만 조아해서요.. 또 칼데라 구입후 고장난적이 단 한번도 없어서요;;
정비할일이 없었죠....
오디완차에 경우 사양이..
정찰제가격 4,250,000
프레임 블러XC
포크 락샥 레바 팀
헤드셋 우드맨 엑시스
크랭크 스타일로 팀
페달 미포함
카세트 PG-990
트레일러(앞/뒤) X9/XO
변속레버 XO 트위스트
핸들바 트루바티브 팀 일자바
스템 트루바티브 팀 스템
브레이크 아비드 쥬시7
휠셋 썬 블랙 플래그 디스크
타이어 켄다 스몰 블럭8(2.1)
안장 쿠비 제논
싯포스트 트루바티브 팀 싯포스트
포크 옵션 레바월드컵: 4,550,000
아노칼라 아노칼라 25만원 추가
요렇게 나오는데요..
여기서 고민이 됩니다... 본인은 시마노 제품을 좋아라해요+____+샤방~~
완차구입후 기어변속레버 트레일러 크랭크 카세트 이것들을
바로 처분한후 시마노XT 풀셋 으로 변속기 분리형으로 하려합니다
이렇게 변환하는데 비용소모다 어느정도나 될가요? 모두 신품으로 구입하려하는데..
그리고또고민이.. 주변에서 이렇게 바꿀거면 그냥 프레임만 구입하고
조립을 하라하시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위에언급한 부품들만 마음에 들지 않을뿐 다른것은
마음에 들어서요... 또 조립은 마뉘~~ 비싸다고 들어서..
본인이 조립을 할수있는 수준이 되는것도 아니구요...
어떤것이 가장 현명하고 자금에 압박이 없을까요?
<1>오디완차 구입 그냥탄다
<2>오디완차 구입 위에 언급한 부속교환후 탄다
<3>프레임 구입 조립후 탄다..
어느게 가장 현명하고 자금이 적게 들어갈가요?
구입하면 최소 5년은 바라보고 타는지라..
현재 잔차도 최소 3년 바라보고 구입한것이라.. 3년이 다되어가네요 ㅎㅎ
글이 두서없이 이상합니다 ㅠㅠ
죄송하구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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