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타이어 관련 질문입니다
추천 수 ( 0 )뒷타이어가 닳아 교체를 하려고 합니다 앞 타이어도 조금 후면 교체해야 할 것 같구요
노xx스에서 맥시스 플라이웨이트 490을 판매하는 군요
저는 자출을 보통 하면서 주말에 한번씩 산에 라이딩을 즐기며
라이딩은 주로 임도 위주로 타는 편입니다
그런데 자출할 때 도로 사정도 열악하다보니....임도와 같은 느낌의 도로도 많습니다
지난 여름에는 한 달에 4번이 펑크나기도 했습니다
제품 설명에 경량타이어라고 하는데..펑크가 잘 나지 않을까요
주말에 산에 가면 그래도 임도를 타지만 간혹 싱글코스로 연결된곳도 있어서 슬림이 심하게 발생하지 않을 지 궁금합니다
맥시스 310은 사용기가 많은데 490은 전혀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노xx스에서 맥시스 플라이웨이트 490을 판매하는 군요
저는 자출을 보통 하면서 주말에 한번씩 산에 라이딩을 즐기며
라이딩은 주로 임도 위주로 타는 편입니다
그런데 자출할 때 도로 사정도 열악하다보니....임도와 같은 느낌의 도로도 많습니다
지난 여름에는 한 달에 4번이 펑크나기도 했습니다
제품 설명에 경량타이어라고 하는데..펑크가 잘 나지 않을까요
주말에 산에 가면 그래도 임도를 타지만 간혹 싱글코스로 연결된곳도 있어서 슬림이 심하게 발생하지 않을 지 궁금합니다
맥시스 310은 사용기가 많은데 490은 전혀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답변 (8)
2.1에 400g인 콘티넨탈 스피드킹 슈퍼소닉 추천합니다^^ 도로에선 약간 안나가는 감이 있으나 싱글과 산악구간에서 발군의 위력을 발휘합니다^^ 다만.. 가격적인 압박이 상당해서..
경제력만 되신다면 콘티넨탈 제품군을 추천합니다^^
위에분이 말씀하신 콘티넨탈 익스플로러 2.1은 프로등급 보다는 슈퍼소닉 등급이 훨씬더 가볍습니다^^ 즉..
콘티넨탈 트위스터 슈퍼소닉 1.90(단일사이즈) 350g으로 완전 레이싱용
스피드킹 슈퍼소닉 2.1 400g으로 코너링많고 싱글 많은 산악xc구간
익스플로러 슈퍼소닉 2.1 460g으로 약간은 올마운틴성이 강한타이어
경제력만 되신다면 콘티넨탈 제품군을 추천합니다^^
위에분이 말씀하신 콘티넨탈 익스플로러 2.1은 프로등급 보다는 슈퍼소닉 등급이 훨씬더 가볍습니다^^ 즉..
콘티넨탈 트위스터 슈퍼소닉 1.90(단일사이즈) 350g으로 완전 레이싱용
스피드킹 슈퍼소닉 2.1 400g으로 코너링많고 싱글 많은 산악xc구간
익스플로러 슈퍼소닉 2.1 460g으로 약간은 올마운틴성이 강한타이어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