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츔바랑 산타 블러에 대한 질문입니다.
추천 수 ( 0 ) 안녕하세요. 츔바와 산타 블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츔바xcl은 무게가 어느 정도 나가나요? 그리고 xcl이 따지자면 xc풀샥인 것 같고, evo
라는 프레임이 올마로 들어가는 것 같던데.. xcl을 올마로 많이들 타시더라구요.
그럼 같은 츔바레이싱의 evo는 어느 급으로 들어가는 거죠? 참 evo 무게도 궁금합니다.
참 그리고 왈바 어딘가에서, 산타 블러의 링크가 분명히 하자가 있고, 설계가 잘못(링크 나사가 하중을 받아 부러진다는)됐다는 글과 수십개의 리플들을 본 적이 있는데.. 이게 지금 개선이 된 건가요 여전한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츔바xcl은 무게가 어느 정도 나가나요? 그리고 xcl이 따지자면 xc풀샥인 것 같고, evo
라는 프레임이 올마로 들어가는 것 같던데.. xcl을 올마로 많이들 타시더라구요.
그럼 같은 츔바레이싱의 evo는 어느 급으로 들어가는 거죠? 참 evo 무게도 궁금합니다.
참 그리고 왈바 어딘가에서, 산타 블러의 링크가 분명히 하자가 있고, 설계가 잘못(링크 나사가 하중을 받아 부러진다는)됐다는 글과 수십개의 리플들을 본 적이 있는데.. 이게 지금 개선이 된 건가요 여전한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6)
XCL은.. 보통 XT급 정도의 중상급 부품을 토대로 조립하시면
아무리 무거워도 14~15kg 초반대가 나오실껍니다..
XCL과 에보의 장르차 라면..
XCL은 xc풀샥 이라고 하기엔 그렇고...
조금 과격한 올마급에 속하고..
EVO는... 태생(?)이 올마운틴이지만.. 왠만한 프리라이딩과 다운힐에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보의 무게도.. XCL과 그닥 차이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블러 링크문제는.. 작년도 까진 솔직히 하자마 많았었지만..
08년 제품부턴 그래도 약간 개선이 되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아무리 무거워도 14~15kg 초반대가 나오실껍니다..
XCL과 에보의 장르차 라면..
XCL은 xc풀샥 이라고 하기엔 그렇고...
조금 과격한 올마급에 속하고..
EVO는... 태생(?)이 올마운틴이지만.. 왠만한 프리라이딩과 다운힐에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보의 무게도.. XCL과 그닥 차이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블러 링크문제는.. 작년도 까진 솔직히 하자마 많았었지만..
08년 제품부턴 그래도 약간 개선이 되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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