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스페셜 스텀점퍼 익스퍼트와 콤프요..
추천 수 ( 0 )익스퍼트가 더 좋은 부품 쓴거는 알겟는데요..
제원을 봐도 뭐가 틀린지 전혀 모르겟네요..
가르쳐주세요.
익스퍼트
프레임 | M5 알로이 하드테일, 최적화 가공된 DT, TT, 시트스테이, 체인스테이, 싯튜브 , shared 튜브 모노스테이 시트스테이, new larger diameter/stiffer ORE 다운튜브/탑튜브, 디스크 마운트, 교체가능한 드레일러 행어 | |
포크 | 락샥 SID 레이스 for SBC, 90mm 트레블, 에어 스프링, 모션 컨트롤 댐퍼, 외부 리바운드 & 외부 컴프레션 adjj. , 락 아웃, 알로이 스티어러 | |
헤드셋 | 1-1/8" 10mm 알로이 컵, 실드 카트리지 베어링 | |
스템 | 스페셜라이즈드 각도 조절, 31.8mm 클램프, 3D 냉간단조 , CNC 피니쉬 가공 | |
핸들바 | 스페셜라이즈드 XC 일자 31.8mm, 2014 버티드 알로이, 6 도 백 스윕, 600mm 와이드 | |
그립 | 스페셜라이즈드 락 온 그립 (15.5/17") 스페셜라이즈드 Thick 락 온 그립 (all others) | |
앞브레이크 | 커스텀 아비드 엘릭서 R 카본 SL, 카본 레버, 스테인리스 스틸 하드웨어, 알로이 패드 백 패널, 유기질 패드, 160mm 로터 | |
뒷브레이크 | 커스텀 아비드 엘릭서 R 카본 SL, 알로이 패드 백 패널, 유기질 패드, 카본 레버, 스테인리스 스틸 하드웨어 13.515.5/17: 140mm other sizes: 160mm 로터 | |
브레이크레버 | 커스텀 아비드 엘릭서 R 카본 SL 유압, 공구 없이 레버 거리 조절 가능 | |
앞변속기 | 시마노 M660 SLX, 34.9mm, 클램프 탑 스윙, 듀얼 풀 | |
뒷 변속기 |
스램 X-0, 9단, 미디엄 케이지 | |
변속 레버 | 스램 X-9, 알루미늄 9단 트리거 | |
카세트 | 시마노 HG61, 9단, 11-34t | |
체인 | 스램 PC-971, 9단 ,파워 링크 | |
크랭크셋 | 커스텀 시마노 FC-M762 XT, 2피스., S: 170mm, others: 175mm | |
체인링 | 22S x 32A x 44A, 4-볼트, 104/64mm | |
바텀 브라켓 | 커스텀 시마노 M762 XT | |
페달 | 시마노 M520, 클립리스 | |
림 | 커스텀 DT 스위스 X420SL, 24mm , 아일렛, 28/32h | |
앞 허브 | 스페셜라이즈드 Hi Lo 디스크, CNC 플랜지, 실드 카트리지 베어링, 오버사이즈 엔드 캡, 9mm DT RWS, 알로이 QR, 28h | |
뒷 허브 | 커스텀 DT 스위스 370 , DT RWS QR, 32h | |
스포크 | DT 스위스 컴피티션 1.8/1.6mm 스테인리스, 블랙, 알로이 니플 | |
앞 타이어 | 에스웍스 패스트 트랙 LK, 26x2.0", 120 TPI, 튜브리스 레디 아라미드 비드, 듀얼 컴파운드 | |
뒷 타이어 | 에스웍스 패스트 트랙 LK, 26x2.0", 120 TPI, 튜브리스 레디 아라미드 비드, 듀얼 컴파운드 | |
튜브 | 스페셜라이즈드 울트라라이트 26x2.0", 프레스타 밸브 | |
안장 | 스페셜라이즈드 Format, 할로우 크로몰리 레일, SL foam, 130mm (15.5/17") 143mm (all others) | |
싯포스트 | 2014 버티드 알로이, 싱글-볼트 셋백, 30.9x350/400mm | |
시트 클램프 | 7050 하드 아노다이즈드 알로이 클램프 ,볼트, 34.9mm 클램프 ID, 블랙 |
콤프
부품 |
제원 |
프레임 | M5 알로이 hardtail, fully manipulated DT, TT, SS, CS, ST , shared tube Mono-스테이 seat스테이s, 디스크 mount, replaceable 드레일러 행어 |
포크 | Fox Float F90 RL, 90mm travel, air spring, compression and rebound adj. , LO, 알로이 steerer |
헤드셋 | 1-1/8" Threadless, 10mm insertion 알로이 cups, 실드 카트리지 베어링 |
스템 | 스페셜라이즈드 adjustable 라이즈, 31.8mm 클램프, 3D 냉간단조 , CNC finish |
핸들바 | 스페셜라이즈드 XC flat 31.8mm, 2014 butted 알로이, 6 도 backsweep, 600mm wide |
그립S | 스페셜라이즈드 thin lock on 그립 (15.5/17") 스페셜라이즈드 Thick lock on 그립 (all others) |
앞 브레이크 | Custom 아비드 Elixir R SL, 알로이 backed organic 패드, 160mm 로터 |
뒷 브레이크 | Custom 아비드 Elixir R SL, 알로이 backed organic 패드, 15.5/17": 140mm other sizes: 160mm 로터 |
브레이크 레버 | Custom 아비드 Elixir R SL 유압, tool-less adj. reach |
앞 변속기 | 시마노 M660 SLX, 34.9mm, 클램프 탑 스윙, dual pull |
뒷 변속기 | SRAM X-9, 9단, mid cage |
변속 레버 | SRAM X-7, 알루미늄 9단 트리거 |
카세트 | 시마노 HG61, 9단, 11-34t |
체인 | SRAM PC-971, 9단 ,Power Link |
크랭크셋 | Custom 시마노 FC-M542, 15.5": 170mm, others: 175mm |
체인링 | 22S x 32A x 44A, 4-볼트, 104/64mm |
바텀 브라켓 | Custom 시마노 FC-M542 |
페달 | 시마노 M520, clipless |
림 | Custom DT 스위스 X420SL, 24mm , 아일렛, 28/32h |
앞 허브 | 스페셜라이즈드 Hi Lo 디스크, CNC 플랜지, 실드 카트리지 베어링, 9mm DT RWS, 알로이 QR, 28h |
뒷 허브 | Custom 시마노 M525 SL, 알로이 QR, 32h |
스포크 | DT 스위스 1.8mm 스테인리스, black, 알로이 니플 |
앞 타이어 | S-Works 패스트 트랙 LK, 26x2.0", 120 TPI, tubeless ready 아라미드 비드, dual compound |
뒷 타이어 | S-Works 패스트 트랙 LK, 26x2.0", 120 TPI, tubeless ready 아라미드 비드, dual compound |
튜브 | 스페셜라이즈드 울트라라이트 26x2.0", 프레스타 |
안장 | 스페셜라이즈드 Phenom, hollow Cr-Mo rails, SL foam, 130mm (15.5/17") 143mm (all others) |
싯포스트 | 2014 butted 알로이, single-볼트 셋백, 30.9x350/400mm |
시트 클램프 | 7050 hard annodized 알로이 collar ,볼트, 34.9mm 클램프 ID, black |
기타 | 프로텍티브 클리어 코트, 드레일러 행어, 반사경, 오너스 메뉴얼 |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