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쉬링(롹가드) : 젤큰 체인링 제거하고 다는 것 - 2만원
시마노 쎄인트 2단 크랭크셋 에서 분리된 것입니다... 신동품을 삼만원에 구입한 것인데... 한달쯤 도로 주행으로만 사용해서 기스도 없고 상태 아주 양호 합니다...
재질은 특이 하게도 ABS+폴리카보네이트 수지입니다... 가볍고 강합니다... 케이블 타이 묶어 둔 곳은 알루미늄 부싱이 들어있는 곳인데... 체인링과 볼트 고정을 위해 볼트 압력 받는 곳이라 알루미늄 부싱 처리 되어 있습니다...
데오레,LX 크랭크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두 크랭크 장착해본 결과... 연속 무늬 자체가 연결되어 일체감이 아주 멋집니다...
2. 스템+LX 뒷 변속기 : 타이텍이고 100미리 5도 정도인거 같습니다... - 1.5만원
스템은 설명 드릴게 없군요...^^
변속기 보기엔 어떠신지요... LX는 약간 문제있는 녀석으로 스페어로 쓰실일 있으실때 쓰시기 바랍니다...
문제 : 약간의 소음 발생... 뚫어지게 쳐다보니... 약간 뒤틀림 있었슴... 그러나 변속은 잘 됩니다...
꼭 같이 가져 가셔야 됩니다...
3. 데오레 변속기 : 예약중...
무조건 리플순입니다...^^ 구찬아서 단체루 사진을 찍었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