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후반부코스를 새롭게 바꾸었습니다. 위치도 변경 되었는데.....
약간의 설명을 하자면....
#진입
- 3번코스에서는 다소 빠르게 직진으로 "1번 박스"로 진입.
- 2번코스에서는 2번코스 싱글의 뱅크를 나온후 다소 느리게 "1번 박스"로 진입.
- 1번코스에서는 "2번 박스"로 교차 진입.
#내리막 이후 곧 나오는 립점프대는 생각보다 빠르게 진입이 되므로 주의 하셔야 합니다.
기존 직선형태의 진입부를 가진 점프대는 특별한 동작을 취하지 않아도 자전거에 작용하는 하중의
변화가 없어 무리가 없지만, 진입부가 곡선으로 말려 있는 형태의 점프대는 앞/뒤 바퀴에 작용하는
하중이 다르므로 자세를 잡기위해 과도하게 팔을 앞으로 뻗거나, 다리로 점프대 끝부분의 충격을 흡수하거나
브레이킹을 하였을시 뒷부분이 들려버리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그간 경험치 못한것 이므로 충분히(적어도
5회이상) 느린속도로 진입을 해 보신다음 점프를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1번 박스 부터, 마지막의 갭점프까지의 모든형태는 수치적으로 계산된 형태 입니다.(물론 그에 맞는 동작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마지막의 갭점프대 및 드랍은 5가지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드랍대와 점프대 사이에 "우회로"가 있으며...
1번 드랍대는 벽면을 타고 내려갈 수 있으며, 2번은 타고 내려갈 수 없습니다. 높이는 2번이 높습니다.
갭점프대는 사진상 왼쪽은 도약대를 이용하여 더 높이/멀리 뛸 수 있으며, 오른쪽은 일반적인 점프가
가능합니다.
중간부분의 "월라이드"는 내리막이후 립점프대의 왼쪽구석에 있는 추가 점프대를 이용하여 오를 수 있습니다.
다굵의 한마디....
==반드시 연습주행을 하신후 점프를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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