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이용시 맨 앞칸과 뒷칸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1. 지하철 관련 법규 가로 세로 높이 규격이 있습니다.
자전거는 해당 사항이 없더군요.
2. 해당사항이 없더라도 자전거라는 품목을 금지 시키니 따를 수 밖에요
3. 그렇담 자전거를 수화물로 만들어야 하는데
4. 결국 앞뒤 바퀴를 빼야 한다는 것이죠
5. 그러나 사고의 위험이 바퀴를 분리 하였을 때 많다는 것이죠.
6. 혹시 역무원들과 개표구 통과시 실랑이가 벌어진다면
7. 일단 앞 뒤 바퀴 분리 하신 후 통과 하신다음에
8. 바퀴 조립 하시는 것이 일반 전철 이용자들의 안전에 도움이 됩니다.
9. 단 사람이 많을 경우 자전거를 가지고 좌석에 앉는 것은 예의에 어긋난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급적 자전거와 함께 서서 가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10. 혹시 전철 이용자들이 적을 경우 앞뒤칸에 세워 놓으시고 좌석에 착석
하였더라도 전철의 진동에 의하여 자전거가 움직이지 않는지 주의 관찰
하시는 것도 중요 합니다.
11. 유럽국가 처럼 우리나라도 전철에 자전거 객실이 도입되기를 바라지만
일단 우리가 주의 하면서 전철을 긴요하게 이용하는 것도 임시 방편의
하나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즐거운 잔차 생활 되시기 바라며. ^*^..
1. 지하철 관련 법규 가로 세로 높이 규격이 있습니다.
자전거는 해당 사항이 없더군요.
2. 해당사항이 없더라도 자전거라는 품목을 금지 시키니 따를 수 밖에요
3. 그렇담 자전거를 수화물로 만들어야 하는데
4. 결국 앞뒤 바퀴를 빼야 한다는 것이죠
5. 그러나 사고의 위험이 바퀴를 분리 하였을 때 많다는 것이죠.
6. 혹시 역무원들과 개표구 통과시 실랑이가 벌어진다면
7. 일단 앞 뒤 바퀴 분리 하신 후 통과 하신다음에
8. 바퀴 조립 하시는 것이 일반 전철 이용자들의 안전에 도움이 됩니다.
9. 단 사람이 많을 경우 자전거를 가지고 좌석에 앉는 것은 예의에 어긋난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급적 자전거와 함께 서서 가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10. 혹시 전철 이용자들이 적을 경우 앞뒤칸에 세워 놓으시고 좌석에 착석
하였더라도 전철의 진동에 의하여 자전거가 움직이지 않는지 주의 관찰
하시는 것도 중요 합니다.
11. 유럽국가 처럼 우리나라도 전철에 자전거 객실이 도입되기를 바라지만
일단 우리가 주의 하면서 전철을 긴요하게 이용하는 것도 임시 방편의
하나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즐거운 잔차 생활 되시기 바라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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