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느 한 샾은 사고처리 아주 분명하게 함니다. 보험사 직원과 싸우는거 진짜 피곤 함니다
샾의 도움 없이는 견적서도 인정 못 받아요,,,그래서 분명하게 총 합의금의 30%는 샾 일처리 수수료로
인정 함니다... 일처리 진짜 깔끔하고요 현재 생산 안되는 부품까지 자료 제시를 분명히 해야만
보상처리할때 인정 하는게 보험사 임니다 주먹구구식 비용산출은 인정 않된단 말이죠 송파 모샾에서 그런 부분을
정확히 제시 안하고 자기 이익만 챙견나 보지만 분명히 잔차주인에게 해명을 하고 처리 하는게 순리일 것 같네요..
역시 조금 찜찜 하네요..하지만 어떤식으로던 일처리 수수료는 지불 하는게 정당 함니다..>어떤 휠셋으로 물건을 교환했는지, 좀 더 정확히 내용을 정리하셔서....일처리를 했어야 했다고 생각 함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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