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의 논리'에 속 앓는 중소제조 업체들,,
생활용품 업체에서 대형 할인점 납품을 담당하는 김모 차장은 올해 계약행신을 앞두고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미 할인점들이 제품가를 더 낮추라고 요구해 왔다.
더 답답한 건 판촉비 부담이다.
그는 "올해도 할인점들이 한두달이 멀다 하고 '1+1증정행사'를 하자면서 판촉비를 내라고 할 걸 생각하면 머리가 지끈거린다"고 합니다.
"정의 없는 힘은 폭군적이고, 힘없는 정의는 나약할 뿐이다" 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생활용품 업체에서 대형 할인점 납품을 담당하는 김모 차장은 올해 계약행신을 앞두고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미 할인점들이 제품가를 더 낮추라고 요구해 왔다.
더 답답한 건 판촉비 부담이다.
그는 "올해도 할인점들이 한두달이 멀다 하고 '1+1증정행사'를 하자면서 판촉비를 내라고 할 걸 생각하면 머리가 지끈거린다"고 합니다.
"정의 없는 힘은 폭군적이고, 힘없는 정의는 나약할 뿐이다" 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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