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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 사태를 다시생각하며

hoon41072006.04.14 20:14조회 수 954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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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콜과 교체의 차이는 무얼까..
외 교체해준다고 공고하면서도 리콜이아니라고 주장을 할까..(추리해 봄니다)
머리가 너무 뜨겁기에 며칠 흥분을 가라않치며..냉정하게 양쪽에 입장이 잘 못 알려지지 않았을까 궁리해 본 것입니다 .
한 일주일 정도 쓰다 지우고 쓰다 지우고 했읍니다 저 또한 후지측을 강하게 비난햇기에 자유롭지는 않으나 이 사건을 잘 끝내기위해선 휴전할 명분을 주어야지요.
월래의 뜻과 다르게 알려져있을 수도 있기에..
잘 된 제판보다 잘못됫 합의가 낮다는 말도 있읍니다.
지금 대책 회의를 하기위해 모이신다는데 어떳게 결론이 나던 몇 일 냉정하게 머리를 씩히는 냉각기를 가지시길,,
*교체라고 주장하는 이유가 결함을 인정치 아니하고 사고 동종 프래임을 없에 증거를 인멸하기위해..
*아니면 리콜을 결정할수 없는 입장이라(리콜은 후지 본사에서 결정해야지 지사&수입상이라 할수있는 한국 후지측은 리콜여부를 결정할수없는 위치라서)자체적인
판촉행사로써의 교체만 후지본사에서 허락밭았기에
첫째 경우라면 말이 필요 없고 둘째 경우래도 한국후지측은 미숙햇음이 분명하내요..두번째 경우 리콜을 결정할 수 없는 위치라는 것을 설명햇으면
(더이상 소비자 피해를 막기위해 빠르게 교체 결정 해준점이)
좋은 반응을 엇었을 것인데..(지금의 경우는 증거 인멸로 밖에 밭아들이기 좋은 행동함으로 월래의 의미를 알수없기에)
(박수 밭을 수있는 행동이 말 실수로 욕먹고 있을 수도 있읍니다.
특히 왈바등에서 교체라는 이야기를 듯고 리콜인 줄 알고 리콜리라고 했을때..(사실을 설명해서 정정을 해야지 막무가내로)..명예회손등으로 고발하겟다고
한점은 싸울것이다,  재판하것이라고 공고 한 꼴이니까요..
후지측의 원뜻이 무었인지는 모르지만 재판의 논리 변호사의 화법을 사용 함으로 공분을 산것입니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 말이 있고 말한 마디가
천냥빗 값는 다고 하지요..
처음부터 진행과정을 두달정도의 내용을 다시읽어 보았읍니다..
사고 후 한달간 비난은 자제하고 처리 결과를 보자시는 분이 대세엿읍니다..
그런데 저 조차도 흥분하게  한것은 한달정도 있다가 중간 발표라고 한 동영상이었읍니다..
차라리 내놓치를 안는 것이 나았을 것이었죠..
얼마 전에 외국인이 한국 부인과 결혼하여 한국에서 생활하는 데 늤낀것이 공과사가 잘구분되지않고 쉬는 날이 없다는 것이라고 햇읍니다..
여기서 후지측의 동영상을 보면 이게 과연 한국인이 많든 동영상인가 의심이 가더군요,,
사건에 불지르 동영상이라,, 제판의 논리나 변 호사의 논리 아니 서양인 입장에서 보면 당연 할수도 있는 동영상이지만,,
한국인 아니 제가 보기에는 이것을 보는 순간 협상은 없고 잘못도 없다 제판 하자 라는 뜻으로 보이더군요..이러니 흥분할수밖에...
전에 외국에서 교통사고시 쏘리라는 말을하면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라 서로 마뚱말뚱 보험사가 올때까지 있었다고 하죠.
요즘은 간단한 안부를 뭇는 것이나 대화는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아니라고 하더군요..
사고시 잘잘못을 떠나 서로 괜찬으시냐고 하는 것이 우리내 예의임니다..
사고 동영상은 잘 잘못을 떠나 첫머리에 불행한 사고가 있엇던 점에 고인과 자전거 동호인에게 사과 한다는 말이 가장먼저 들어가 있어야 하지요..
끝머리와 내용 반이상을 차지하는 광고성부분은 사고를 이용한다는 오해를 사기 쉽고 이러한 흥분이있을 때 바로 삭재하고 사과 했어야..
04년 식 프래임이 무제 된시기에 05년 프래임을 보여 주는 것은 만약 교체해줄 프래임은 이상이 없다는 것이면 따로 교체프래임에대한 설명식의
동영상을 제작햇어야죠..  
사고 처리 과정의 동영상에 사실 여부를 떠나 당장 제판 하실것이 아니라면 고인에 누가 될수있는 표현은 자제 하셧어야 함니다..
핼맷이나 후미등을 강조하는 것은 자동차가 들이 밭은 사고로 조작할려고 한다는 의심을 사기에...(고인의 안전 대비 조치 미비등을 강조하는 것은,,
지금 나오는 음주 여부 내용이나 기타 행동에 대해서는 사실여부를 알수없으나 제판등 면피를 위한 행동의로 보이기에 실제 제판이 시작될때까지 하지않으셔야
할 행동임니다. 이러한 행동은 합의점을 찻으려 해도 감정을 상하게하여 합의 할수없게 합니다)
프래임이 깨어저 일어난 사고라는 것을 인정하고 프래임이 깨진 원인 을 조사하고 있다고 하는 편이 알아듯기에 나았을것인데..그리고 끝머리에 다시 한번
사고원인(프래임이 깨진 원인이 무엇인지는) 몰라도 후지측에서 제공한 프래임으로 일어난 사고에 도의적 책임을 늣끼며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하시었으면..
그리고 사고 보상여부를 떠나서 대만에 그럿게 자주왔다가실 정신이 있으면 보상금은 추후에 결정하더래도 부의금 형식의 보상금과 관계없는 위로금 하나 못
건내시는 지..아니면 건내셧는 데 제가 모르는 지,,
그리고 아무리 말하셔도 사고 프래임과 동종 프래임에 결함이 너무 많이 발생하는 것같내요..
일부로 후지 프래임만 자전거 타시는 분이 과격하게 쓰시는 것이 아니라면 다른 동급보다 약한것 같네요..
지해롭게 이사건이 해결되기를 그리고 진정 제판이 시작되기전에는 고인에게 누가 되는 말이나 행동을 삼가해주세요..
이것이 사태 해결에 첫번째입니다..
잘되도 본전이 되기 힘들게 이때 조금씩 자제 하고 양보하여 이성을 잧으시길 그것이 고인을 위하고 모든 자전거 동호인을 위하는 길이 아닐지

삼가고인의 명복을 빔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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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언제쯤되야 후지 사태가 잘해결될런지????
  • 지루하게 시간을 끌고 있는 ~~~언제나 시원하게 마무리 될지
    끝까지 잊지 않고 지켜 봅시다
  • 제가 느끼기엔 한강싸이클 그간 홍보도 그렇고 대단히 대리점 구축도 했곤 한데 ..
    이번일에 대해 저는 후지도 현명치 못하고 다른방법을 택하고 해결했어야하는데
    사실 이리된일은 누구도 예견을 못했을겁니다.항시 결과에 따른 원인분석은 다방면일수가
    많이 있습니다.
    죽~게시판의 글을 읽어 오건데 앞으로 제 생각은 과연 후지가 없어지겠냐 하는겁니다.
    이거 뭐, 제가 불지피는것이 아니고 차후 과연 후지가 살아남을런지는 지켜봅시다.
    이번일로 힘드시게 후지측과의 그간 여러분들의 노력이 흐려지지 않음을 바랄뿐입니다.
    이러한일이 다시는 번복되지 않기를 바라는 맘 저역시 간절합니다.
    답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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