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 에 온라인 구매 손님게 불친절 한 모습을 보여드린 매장직원 박진식 이라고
합니다..
어제는 제가 분명히 잘못햇습니다...
변명의 요지도 없구...그저 죄송합니다...
그치만 고객분 께서 오해하신 부분도 있습니다만....어디까지나 저의 처신이
잘못 되었다고 생각하고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제가 실명을 올린건 다시는 이런 불친절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실명으로 정중히
사과 말씀 드립니다....먼길 오신분께...죄송합니다....
차후 다시 한번 들려 주신다면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합니다..
어제는 제가 분명히 잘못햇습니다...
변명의 요지도 없구...그저 죄송합니다...
그치만 고객분 께서 오해하신 부분도 있습니다만....어디까지나 저의 처신이
잘못 되었다고 생각하고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제가 실명을 올린건 다시는 이런 불친절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실명으로 정중히
사과 말씀 드립니다....먼길 오신분께...죄송합니다....
차후 다시 한번 들려 주신다면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