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9.26 21:41조회 수 870댓글 13

아이디pavarotti에서 이쁜 한글로.. 그래봤자 발음은 같지만.. ==

기차로 다녀왔는데, 싣는 과정에서 행어 휘어지고, 드레일러 휘어지고, 프레임 긁혀 파이고(승무원이 밝고 넘어졌는데 그래서 그런가.. =,.=;;)..

토요일날 미리 한번 돌았는데, 기어비 때문에 토할뻔 하고..

( 앞 1단 변속 안됨, 앞 2단은 뒤 7번부터, 앞 3단 안됨..)

재미있게 한바퀴 돌고, 저녁먹고.. 민박집에서 자려니 옆방은 어느학교 동아리에서 왔나보더군요. 밤새 노래부르고.. =,.=;;

대회 당일날 우리동호회 형누나동생옵화언뉘들은 긴장해서 박카스 들이키고..흠.. =.=

전 대회 거의 포기한 심정으로 배낭에 1.5리터 물 꽉꽉 채우고, 양갱 넣고, 초코바 넣고, 복숭아 넣고, 미숫가루 타서 넣고.. 마실 준비 완료!

대회장에 가서 왈바 부스를 보니 엠티바이커님이랑 박공익님만 계시네~ 어라~
출발 5분전 동호회 형누나동생옵화언뉘들은 먹을거 필요없다며 제 배낭에 먹을것을 잔뜩 넣어 주시더군요.

출발~ 쏘실 분들은 앞으로 쭉 가시고..전 편하게 평속 30을 유지하며 널널히..
도로 초반부터 쉬시는 분들 속출.. =.= 너무들 쏘셨나..
펑크도 무지하게 났더군요. 도로시작 부터 펑크나신 분들 보며 너무 안쓰럽기도 하고..
속으론 '꼴지는 절대 아니다~잇힝♡'을 외쳤지요. 흐흐

임도 첫 입구를 도착하니 이건 컨셉에 맞지않게 중위권인 겁니다.
의무적으로 내려서(?) 미숫가루랑 물 마시고.. 한분을 찍은 다음 뒤에 숨어 슬슬 올라갔지요.. 이분 펑크나시더군요.. =,.=;

다음 분 찍고 올라가니 그분도 펑크... 펑크 대량 속출~!

능선까지 어떻게 올라갔는데..생각해보니 행어가 휜걸 깜빡 하고 있었더군요..
터더덩 거리더니 결국 체인핀이 이탈.. 다시 끼고 짜증나서 드레일러를 발로 찼더니
앞 22t에서 변속이 되더군요! 역시 뭐든지 발로 차야 말을 듣나 봅니다.. 흐흐

신나서 열심히 흐름타고 가는데... 이젠 32t가 오작동.. --;뒤도 34t만..
엄청난 rpm에 저도 지치더군요.. =,.=;;

암튼 3번째 업힐 다하고 다운힐 할 즈음 강제로 변속 시켜놓고 꾹꾹 밟아 다운힐 해서 도착 했습니다. 시간도 아주 준수하게 나왔네요. 3시간이 안넘다니..호호
너무 만족합니다. 흐흐

사진으로 보니 가방이 무지 빵빵하군요..
(사진은 abchouse에서 가져왔습니다. 사진 감사드립니다.. ^^)

hawkeye 권경배님...^^... (by mtbiker) 나이값못하는 인간들은 대접할 필요없다. (by djwlddh)

• 글쓴이
    2006.9.26 21:44 댓글추천 0비추천 0
    도착해서 왈바부스 갔더니 텐트에서 몇분 뻗어계시더군요. 바이크홀릭님.. =.=;
  • 어찌나 웃었던지...ㅡㅡ;;
  • 시합 출발후 도로라이딩 중에 물통 떨어진분 봤는데.. 정말 안타깝더군요 ㅡ.ㅡ;;
  • 제 가방도 큽니다-.-;; 휴전선 랠리 진부령 고개에서 황토님인가 보시더니..두번째 큰 가방이라고 ㅋㅋㅋ
  • !!!!!!!!!!!!!!!!!!!!!!!!!!!!!!!!!!!!!!!!!!!!!!!!
  • 글쓴이
    2006.9.26 22:26 댓글추천 0비추천 0
    아 불새님도 휴전선랠리 다녀오셨나보네요. 저도 댕겨왔는데.. 그래도 가방의 부피와 알찬 내용을 뽑으라면 정병호님을 따라올 분이 없을겁니다.. 정병호님 원츄..
    2006.9.26 22:29 댓글추천 0비추천 0
    멋진 사진이군요. 부럽네요...저도 대회나가고 싶은데..ㅠ.ㅠ
  • 한글아이디라 간지가 좀 줄어든거같네요 ㅋㅋ
    사고없이 완주해서 다행이네요 ㅋㅋ
    전 변속 고장나면 안타는데 ㅋㅋㅋ(고 RPM을 유지하려면 27단을 다써야되더라구요 -_ㅠ)

아무튼 2시간대 완주기록 축하드려요~
    (전 군대가서 포름알데히드 마시고 괴물이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 정병호님에 게 한표~~!
    펑크나신분은 정비불량이에요~ 싸이클바퀴도 가는길에 앰티비가 펑크가나면~ 안돼지요~~
    ㅎㅎㅎㅎㅎ
  • 싸이클도 가는 길을 엠티비가 펑크 !! ~~ 2. ㅎㅎ.
    뻗어있던 사람에선 ㅠㅠ.
  • 수고가 많으셨습니다....사진빨 잘 받으십니다 ..ㅣ^^/~*
  •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
  • 수고 하셨읍니다
    투어도 아닌데~~~가방이 너무 크네요 ^^;;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39 Bikeholic 2019.10.27 2754
169596 `` 요즘 젊은 것들은 ㅆ ㅏ 가 지 가 없고....13 handyman 2006.09.27 1958
169595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베가스..3 엑스트라 2006.09.27 617
169594 소모임을 만들고자합니다12 kohosis 2006.09.27 1142
169593 조금전에......^^::7 eyeinthesky7 2006.09.27 744
169592 개가 휴대폰 물면 폭발할수도 잇어요5 speedmax 2006.09.27 682
169591 아래 나이값 이야기 투~7 -수- 2006.09.27 1178
169590 선배님들 부탁있어요~노트북꾸진거,고장난거~~ bsg0834 2006.09.27 521
169589 어제 우연히 만난 그...10 mjinsik 2006.09.27 1244
169588 아침에 있었던일3 KANGHO1001 2006.09.27 773
169587 갑자기 헬멧이 쓰기 싫어졌습니다.14 부루수리 2006.09.27 1736
169586 나이값이 뭘까요?....8 생막 2006.09.27 1105
169585 MTB입문하려고하는데..조언좀..4 rabstar 2006.09.27 891
169584 강촌대회 공익의 후기~~10 박공익 2006.09.27 1150
169583 어~~~어~~~~6 시원한 맥주 2006.09.26 891
169582 hawkeye 권경배님...^^... mtbiker 2006.09.26 622
아이디 한글로 바꾸었더니..흠 .. =,.=;강촌대회 잘 관광하였습니다.13 ........ 2006.09.26 870
169580 나이값못하는 인간들은 대접할 필요없다.29 djwlddh 2006.09.26 2285
169579 샵? 미케닉?3 flo39 2006.09.26 1193
169578 아주 특별한 인연......4 eyeinthesky7 2006.09.26 840
169577 [대회결과] 제 9 회 춘천시장배 강촌 첼린져대회8 Bikeholic 2006.09.26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