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Re:아니 세상에 이런 일을...

........2000.10.10 19:04조회 수 142댓글 0

    • 글자 크기


그냥 장난으로 버스를 쫓아 가는 것도 위험한데
놓쳐서는 안되다는 생각에 무리한 주행을 할수도 있고
교차로에서 신호에 걸려 버스를 놓칠수도 있고
추돌사고가 날수도 있는데
넘 위험합니다.

그리고 박성진님!
조금만 아이디어를 쓰면 쉽게 속도 측정이 가능하리라
생각되는 데 이렇게 위험한 일을 이런곳에 계시하셔야 되는지요!
다시 한번 생명존중의 관점에서 생각해주세요!
저의 아이디어.
1)버스를 직접타고 시간을 재고 시간측정구간의 거리로 나눈다.
2)버스의 주행계로 거리를 측정하고 시간에 나눈다.
박성진 wrote:

: 직종 : 서울시 버스통행속도 조사
: 자격 : 1.서울시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광진구, 송파구 거주 대학생
: 2.자전거로 하루 100km 이상 주행경험이 있는 분
: 3.서울시내에서 자전거로 시내버스보다 빨리 달릴수 있는 분
: 4.아래조사기간(이틀)동안 하루종일 아르바이트 가능한 분
:
: 시간 : 하루 6시간
: 기간 : 10월 14일(토), 10월 16일(월)
: 급여 : 시간당 10,000원(음료수, 식대포함)
: 연락처 : 박성진, 019-345-5765
:
: 기타 : 1. 교통관련 설계회사에서 실시하는 버스 통행속도조사입니다.
: 2. 도면은 저희가 준비해드리며 그안에 버스 정류장 모두 표시
: 되어 있습니다. 스탑워치 준비해드리며 아침,점심,저녁때 각
: 2시간씩 총 6시간동안 저희가 지정해드리는 버스정류장사이를
: 버스뒤를 쫓아다니며 시간을 측정하여 버스의 통행속도를
: 조사하는 일입니다.
: 3. 조사는 강북(잠실대교-방학동)과 강남(잠실대교-복정역)
: 2개구간으로 나누어 실시하며 총 모집인원은 12명입니다.
: 4. 조사에 앞서 간단한 주행능력테스트 있습니다.
: 5. 자격조건 2번과 3번 다시한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글자 크기
추카해요 (by ........) Re: 우앙 디지탈... (by ........)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109
15184 Re: coda disc brake tool ........ 2000.10.10 150
15183 허미 너무 아프다..~ ........ 2000.10.10 152
15182 Re: 푸하하하하 ........ 2000.10.10 218
15181 Re: 트랙키님 노란국물을 ........ 2000.10.10 630
15180 Re: ohhhhhhhhh......... ........ 2000.10.10 149
15179 마니토우샥 정비요령좀 알려줘용.! ........ 2000.10.10 280
15178 다시 돌아온 calljin ........ 2000.10.10 159
15177 Re: 저의 경우를 Q/A에 올렸습니다..참고하세요.. ........ 2000.10.10 172
15176 저의 경우를 Q/A에 올렸습니다..참고하세요.. ........ 2000.10.10 139
15175 XT 브레이크 조정요령.. ........ 2000.10.10 350
15174 coda disc brake tool--김원배님 ........ 2000.10.10 174
15173 잘했슈 ........ 2000.10.10 272
15172 Re: 잔차사진찍어주세여~~~ ........ 2000.10.10 297
15171 추카해요 ........ 2000.10.10 259
Re:아니 세상에 이런 일을... ........ 2000.10.10 142
15169 Re: 우앙 디지탈... ........ 2000.10.10 139
15168 Re: 클리프님은 좋겠다! ........ 2000.10.10 206
15167 forte님, 안녕하세요. ........ 2000.10.10 147
15166 디지탈카메라 샀슈!!! ........ 2000.10.10 167
15165 Re: 아 슬프다.... ........ 2000.10.10 201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