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의 온바이크님.^^

........2001.06.01 10:05조회 수 163댓글 0

참으로 대단한 열정 입니다.

연인산에서 그렇게 애쓰고도 또다시 묻지마를 하신다니...

어느누가 말릴까. 혹시나 정이가 말리면 모를까.^^

그런데 온바이크님 ,

도봉산과 북한산은 자전거 타기가 불가 합니다,

전부가 돌로 이루어진 산이고 특히 진달래능선은 바위길과 절벽으로 이어진 그야말로 손으로잡고 바위돌들을 계단 내려가듯 딛고내려가야 합니다.

거의 전 코스 끌고 들고 가야 할겁니다.

잡목도 얼기설기 있어 잔차가 걸리기 딱 좋아요.

그리고 구곡폭폭 옆으로내려오는길도 역시 잔차타기 부적합 합니다.^^

참고 하시라고 딴지 걸었습니다.

onbike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눈앞에 싱글트랙이 어른거리고, 손목과 어깨에는 샥으로부터 전해오는 험로의 충격이 그대로 되살아나고, 귓전에는 드리프트되는 뒷바퀴의 마찰음이 쟁쟁하고, 잠못드는 밤입니다. 이거 송곳으로 허벅지라도 찔러야하나...
: 6월중 온바이크의 투어 계획입니다.
: 우선 서울을 공략할 생각입니다. 북한산과 도봉산부터.
: 북한산은 국민대에서 북악터널 가기 직전 형제봉 매표소에서 올라 봉오리 몇개 넘은 다음 진달래 능선을 타고 우이동 계곡으로 내려오는 코스를 생각중입니다. 도봉산은 난향원쪽으로 올라가서 도봉산역 매표소 부근으로 내려올 생각이구요. 두 산 다 워낙 암산이라 적당한 코스가 있을 지 모르겠으나 다리품과 페달품을 좀 팔다보면 환상의 프리라이딩 코스가 발굴될 것도 같군요.
: 다음은 강화 석모도의 3개산 종주입니다. 해명산에서 올라 보문사 뒷편 능선에서 서해의 풍경을 감상하고 다시 해명산쪽으로 하산합니다.
: 다음은 강촌의 싱글코스입니다. 검봉산에서 올라 능선을 타고 봉화산 정상을 밟은 다음 봉화산에서 구곡폭포 옆을 달리는 능선을 타고 내려올 생각입니다. 요 능선이 아주 재밌을 것 같습니다.
: 다음은 향수산(일명 애버랜드 뒷산) 새코스 개발입니다. 향린동산에서 올라가서 원점회귀할 수 있는 코스를 찾아볼 생각입니다. 아니면 풍덕천 사거리에서 출발, 향수산을 원래대로 타고 내려와서 오는 길에 문형산 + 불곡산을 연결해서 타고 풍덕천 사거리로 돌아오는 방법도 좋겠군요.
: 요정도 다녀본 다음에 님들과 함께할 환상의 코스다 싶으면 주저없이 번개 날리겠습니다. 사전 답사는 저 혼자 소리소문 없이 비밀리에 다녀오겠십니다. 그나저나 시간이 날랑가 모르겠네요. 머 이달에 다 못다니믄 담달에, 담달에 다 못가믄 그 담달에... 청춘은 이렇게 가는 건가 봅니다. ^^
: 안녕히들 주무십시요.

음..뭘로.. (by ........) 날으는 짱돌님! (by ........)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39 Bikeholic 2019.10.27 2755
34556 계속 업을 하고 계시군요.홀릭님 ........ 2001.06.01 179
34555 Re: 클리프님 저 언제가지요? ........ 2001.06.01 170
34554 아님 회사 땡땡이 치고 저처럼... ........ 2001.06.01 173
34553 Re: 그렇군요. ........ 2001.06.01 169
34552 노을님~~~ ㅎㅎ ........ 2001.06.01 167
34551 아흐흑.... 토욜 3시면.... ........ 2001.06.01 174
34550 원미산과 신월산.... ........ 2001.06.01 152
34549 다맹글어에 약도 있습니다.(냉무) ........ 2001.06.01 173
34548 음..뭘로.. ........ 2001.06.01 183
열정의 온바이크님.^^ ........ 2001.06.01 163
34546 날으는 짱돌님! ........ 2001.06.01 171
34545 Re: 노을님~ ........ 2001.06.01 191
34544 부천번개를 6월9일에..... ........ 2001.06.01 166
34543 노을님~ ........ 2001.06.01 166
34542 아침부터 열받는 클리프 ^^ ........ 2001.06.01 200
34541 평소 타던데로 탔으면.... ........ 2001.06.01 173
34540 장우석님 병원위치 가르쳐주세요. ........ 2001.06.01 190
34539 홀릭님!저는 어떻게 할까요? ........ 2001.06.01 156
34538 아...그중에 내가 갈 곳은... ........ 2001.06.01 141
34537 Re: 이번주는 ........ ........ 2001.06.01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