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답~! 입니다.

........2001.10.19 11:29조회 수 148댓글 0

    • 글자 크기


.
:
: (질문1) 우째 엉덩이는 이제서야 아픈걸까요?

---교통사고 후유증도 뒤늦게 나타나죠? 그겁니다..

: (질문2) 체인이 약간 꼬인것은 바로잡을수 있나여? 아님 교체해야 하는가요?
----트위스트로 휜거죠? 꽈배기처럼..미련 없이 새거로 바꾸세요. 트위스트로 휘어진 것은 응급처치 해서 탈 수는 있지만 잔차에 안좋습니다 나중에 조각으로나 쓰세요...(멀쩡한 부분만)

: (질문3) 24단 변속 시스템입니다.  만일 현재 뒷 드레일러(디오레)를 교체한다면 반드시 8단용 뒷 변속기를 구입해야 하는가요?  (8단용은 찾기도 쉽지 않던데..)  아니면 걍..변속레바만 8단용이면 상관없이 호환되는 지요..

----변속은 쉬프터에서 결정됩니다. 고로 9단용을 사용해도 무방할겁니다.
이 기회에 9단용을 장만하세요.. 나중에 업글때도 편하고요..(9단으로의)

: (질문4) 오늘같이 도로에서 자전거한번 굴렀다고 이리 많은 부분에 이상이 오는데..산에서 구르면 우짜나요?  심히 걱정됩니다.  ^^;

---오히려 산에서의 낙차가 도로에서의 낙차보다 덜 다칩니다.
도로에서와 산에선 속도에서 일단 차이가 나구요, 낙차했을때 바닥이 아스팔트나 콘크리트...에 비해 산은 대부분 흙이쟎아요.


추가로 앞 드레일러 방향이 틀어지지 않았나도 점검해 보세요. 체인이 휘는건 거의 대부분 앞 드레일러나 뒷 드레일러가 체인을 횡으로 잡아 끄는 형태가 되기 때문에 발생하거든요.
:


    • 글자 크기
4일째 자전거 못타고 있다....ㅜ,.ㅠ (by ........) 오늘.. 드뎌 하늘을 날았습니다. (by ........)

댓글 달기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