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넘게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너그러이 봐 주시길 부탁 드리고요.
2003XTR듀알 콘트롤레버의 특성상...핸들그립과 레버 고정 나사 까지의 간격을 좀 더 벌리셔야 합니다. 지금 세팅 하신 상태는 옵션으로 달린 변속레버를 조정하시기에는 편하시겠지만...듀알 콘트롤레버 원래의 취지를 살리기 위한 변속을 위해서는 약 2cm 정도의 간격을 두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개인의 신체 조건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그게 정석입니다.)
한번 위치를 조정하시고 레버 변속을 시도해 보시면 달라진 차이점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V분께서는 앞브레이크를 사용하시는 케이블을 기존의 것보다 많이 짧게 세팅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샥이 먹을 경우 림의 움직임에 저항을 가져 올수 있습니다(앞 브레이크 유격을 작게 한 휠일수록 많이 나타남...)
다른 것을 아직은 모르겠지만 크랭크는 예술이네요...
변속레버는 아직도 가끔 허공을 누를때가 있습니다. 이번 일요일날 확실히 테스트 라이드 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그럼...
* 최재영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11-09 08:16)
너그러이 봐 주시길 부탁 드리고요.
2003XTR듀알 콘트롤레버의 특성상...핸들그립과 레버 고정 나사 까지의 간격을 좀 더 벌리셔야 합니다. 지금 세팅 하신 상태는 옵션으로 달린 변속레버를 조정하시기에는 편하시겠지만...듀알 콘트롤레버 원래의 취지를 살리기 위한 변속을 위해서는 약 2cm 정도의 간격을 두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개인의 신체 조건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그게 정석입니다.)
한번 위치를 조정하시고 레버 변속을 시도해 보시면 달라진 차이점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V분께서는 앞브레이크를 사용하시는 케이블을 기존의 것보다 많이 짧게 세팅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샥이 먹을 경우 림의 움직임에 저항을 가져 올수 있습니다(앞 브레이크 유격을 작게 한 휠일수록 많이 나타남...)
다른 것을 아직은 모르겠지만 크랭크는 예술이네요...
변속레버는 아직도 가끔 허공을 누를때가 있습니다. 이번 일요일날 확실히 테스트 라이드 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그럼...
* 최재영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11-09 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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