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한양에서 3년간 무상 AS의 말에 홀깃해서 다른 제품과 달리 10000원이나 더비싼 제품을 구입을 했었죠.
두달채 사용못해 헤어지길래 AS에 대해 문의를 드렸더니 이러한 답변이 왔습니다.
판매시 설명이 다소 애매하여 소비자들을 현혹 시키는 군요.
암튼 실망입니다.
차라리 폭스장갑을 살것을 그랬습니다.
자세한 사진과 제가 보낸 메일 내용과 답변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판단하셔서 현혹 되시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한양에서 봄을 대비해서 구입을 했는데 엄지와 집게가 만나는 부분이 양쪽다
헤어졌습니다. 오른쪽 손가락 끝 고무재질도 떨어지구요.
AS를 받고자 하는데 어디로 보내면 될련지요..
손바닥 재질이 좀 약한것 같습니다.
손가락 위쪽 부분이 넓어서 디자인면에서 좀 보기가 싫습니다.
새끼손가락 부분 처럼 되거나 손가락에 좀 더 타이트 하게 붙었음 합니다.
손바닥 바깥쪽 패드도 너무 두꺼운것 같구요.
간혹 손목이 아플때도있습니다.
그리고 겉의 천과 안의 패드가 따로 놀아서 보기싫군요.
박음질로 고정했으면하구요.
손바닥재질과 손가락끝의 개선이 있어야 한다고 보아집니다.
말이 새어버렸네요...
이 곳은 대구인데... 어떻게 보내면 될련지요 홈페이지로나와있는 주소로 보내면
되나요?
안녕하십니까.
장갑을A/S 받고싶으시다구요.
저희는 사용중봉탈이나 원천적불량에대해서.또는 봉재로
수선가능한것에대해선 소비자잘못에대해서도 A/S를실시
하지만 사용중헤어지거나 닳거나한것에 대해선 A/S 가
불가능할수도 있슴을 양지하셔야합니다.
누가생각해도객관적으로 수선이가능하여야하고,특히손가락끝의
고무부분이떨어진것에대해서는 A/S가불가능할것같군요.
저희가 FOX나 SPCIALLIZED 등에도 동일한기능을가진원단,염료로
생산수출한것이므로 본사가생산한것이기때문에 약하다고
하면그것은 오해일수가있습니다.저희중국공장에서 현재도 생산수출하고있습니다.
아뭏튼 저희가 수선할수있는것은해드리는데 인쇄부분은 불가능하며,(이미완성품엔어찌할
수가없슴)봉탈부분은 봉제로활수있는것은해드리지만,닳거나,헤어진것은
할수가없슴을 알려드립니다.
잘생각하시고 연락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원본 메시지-----
보낸 사람: "taehwan kim" <thehwan@msn.com>
보낸 날짜: 2003-04-15 오후 12:52:07
받는 사람: "bzone3@korea.com" <bzone3@korea.com>
제목: ENTRANCE-I(RED)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