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산이 아니라 아차산이나 돌정원 같은곳도 실력만 좋으면 충분히 라이딩 가능합니다.
솔직히 외국 트라이얼 선수나 그라시아나 로페즈같은 다운힐 선수한테 Tassajara 주고 타라 그러면
동호인들한테 비싼 딴힐차 줘도 절대 못내려오는곳에서도 한번도 안내리고 훨씬 더 빨리 내려올겁니다..
롤랜드 그린이 Tassajara 타고 슈가 팀이슈 같은 각 회사 팀모델을 탄 동호인과 xc레이싱을 하게되면
왠만한 동호인들 코스 한바퀴 도는 시간 동안 롤랜드 그린은 아마 두세바퀴씩 돌껍니다..
같은 민간인 입장에서 잔거 차이를 완전히 극복 또는 무시하고 저렇게 압도적인 능력을 보여주긴
힘들지만 역시 상위급과 하위급 바이크간 차이보다 상위급과 하위급 사람에서 차이나는 부분이 훨씬 더 큽니다.
같은 용도의 바이크라면 아무리 차이를 크게쳐줘도 50% 정도지만 인간은 몇배에서 몇십배 차이나니까요..
그러니 기량 향상에 매진하셔서 실력이 정말 좋아지신다면 그거 타구 대회 상위권도 가능할껌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입문용으로 게리피셔의 타사자라,마린 중 고민하고 있는 초보입니다.
>첨 입문하는거라 고민중이거든요...^^;
>고수부지에서 기본단련후 산에도 도전하려합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있어서요~^^입문용으로 산행은 어려울까요?
>많이들 얘기하시는 해병대 코스나 수리산 같은데 타고 가기엔 부족할까요?
>입문용은 산행은 어려울꺼란 말씀들을 하셔서...쾐히 끌구갔다가 망가지는건 아닌지...^^;
>위 두모델루 가능한 산행은 어디까지일까요?매우궁금합니다.^^
솔직히 외국 트라이얼 선수나 그라시아나 로페즈같은 다운힐 선수한테 Tassajara 주고 타라 그러면
동호인들한테 비싼 딴힐차 줘도 절대 못내려오는곳에서도 한번도 안내리고 훨씬 더 빨리 내려올겁니다..
롤랜드 그린이 Tassajara 타고 슈가 팀이슈 같은 각 회사 팀모델을 탄 동호인과 xc레이싱을 하게되면
왠만한 동호인들 코스 한바퀴 도는 시간 동안 롤랜드 그린은 아마 두세바퀴씩 돌껍니다..
같은 민간인 입장에서 잔거 차이를 완전히 극복 또는 무시하고 저렇게 압도적인 능력을 보여주긴
힘들지만 역시 상위급과 하위급 바이크간 차이보다 상위급과 하위급 사람에서 차이나는 부분이 훨씬 더 큽니다.
같은 용도의 바이크라면 아무리 차이를 크게쳐줘도 50% 정도지만 인간은 몇배에서 몇십배 차이나니까요..
그러니 기량 향상에 매진하셔서 실력이 정말 좋아지신다면 그거 타구 대회 상위권도 가능할껌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입문용으로 게리피셔의 타사자라,마린 중 고민하고 있는 초보입니다.
>첨 입문하는거라 고민중이거든요...^^;
>고수부지에서 기본단련후 산에도 도전하려합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있어서요~^^입문용으로 산행은 어려울까요?
>많이들 얘기하시는 해병대 코스나 수리산 같은데 타고 가기엔 부족할까요?
>입문용은 산행은 어려울꺼란 말씀들을 하셔서...쾐히 끌구갔다가 망가지는건 아닌지...^^;
>위 두모델루 가능한 산행은 어디까지일까요?매우궁금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