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카드 홈페이지에 있는 고객 불만 사항에 고발을 하시면 됩니다. 업무상 남의 전화에 전화해서 짜증낼 권리는 아무에게도 없습니다. 업무상 전화라면 더욱더 공손히 받아야 하는게 사람의 도리지요. 전화 번호 포함해서 반드시 고발하세요. 다른 사람이 피해 볼까 두렵습니다.
전화 매너를 모르는 인간도 많지만 인터넷 문화 모르는 문화도 참 문제인데 익명성이라는 것 이 참 장단점이 있지만, 해도 너무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화 매너를 모르는 인간도 많지만 인터넷 문화 모르는 문화도 참 문제인데 익명성이라는 것 이 참 장단점이 있지만, 해도 너무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