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은 내용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자신이 자전거로 출퇴근 해보지 않는다면 그 필요성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정책을 결정하는 대부분의 고위공직자들은 누가 운전해 주는 좋은차에서 편히 다니는데 이런문제에 대해 이해가 갈까요?
자동차 도로에 아무리 돈쓰고 주차장 늘려도 언제나 막히고 포화가 되는데. 이미 선진국이 그 예를 다 보여줬는데도 아직도 그 전처를 밟아가는 우수꽝 스러운 정책들이 한심스럽습니다. 아직 후진국이라는 증거겠죠.
자전거 이용률이 높은 나라가 대부분 최고 선진국이라고 볼 수 있겠죠. 자연과 인간을 먼저 생각하는 여유가 있는 나라들이니..
ㅎㅎ 어제 그 프로(취재파일 4321)에 저두 0.1 초 휙 하고 지나갔다는 -_-;;;
>정말 좋은 내용을 보도 하고 있내요.
>저걸보고 우리나라도 고쳤으면 합니다.
자동차 도로에 아무리 돈쓰고 주차장 늘려도 언제나 막히고 포화가 되는데. 이미 선진국이 그 예를 다 보여줬는데도 아직도 그 전처를 밟아가는 우수꽝 스러운 정책들이 한심스럽습니다. 아직 후진국이라는 증거겠죠.
자전거 이용률이 높은 나라가 대부분 최고 선진국이라고 볼 수 있겠죠. 자연과 인간을 먼저 생각하는 여유가 있는 나라들이니..
ㅎㅎ 어제 그 프로(취재파일 4321)에 저두 0.1 초 휙 하고 지나갔다는 -_-;;;
>정말 좋은 내용을 보도 하고 있내요.
>저걸보고 우리나라도 고쳤으면 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