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에 써 뒀습니다.. 핸들바 관련...
며칠 전에 쓴건데.. 혹시 안보신 분들 꼭 보세요.
긴 내용은 아니지만..
글 읽다 보니 오늘(어제)도 또.. 그런일이 생겼군요...
제발 핸들바 특히 카본...에 장착할때 힘 좀 작작 쓰세요...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조립 신참이신 분들 참고 하셔서.. 너무 세게 조여서 큰 맘 먹고 산 푸품이나 핸들바 아작~ 내는 일이 안생기기를 바랍니다.
그넘들 돌지만 않으면 됩니다. 너무 세게 조이면 둘 중에 하나는 맛 갑니다.
레버든, 스템이든, 핸들바든...
특히~~~나, 조립초보이신 분들.. 톰슨 스템은 정말 조심해서 다루세요.
그놈이 아주 웃기는 놈입니다...
잔차 새 대중 한대가 톰슨일 정도로 많이들 사용하는데...(넘 과장했나?)
조이면 계속 조여집니다.. 그러나 어느 순간 뻑~! 소리나면 맛 간겁니다.ㅋㅋㅋ
드라이브 트레인에도 체인 리뷰도 섰구요...(반말로 ㅋㅋㅋ)
참고들 하세용..
며칠 전에 쓴건데.. 혹시 안보신 분들 꼭 보세요.
긴 내용은 아니지만..
글 읽다 보니 오늘(어제)도 또.. 그런일이 생겼군요...
제발 핸들바 특히 카본...에 장착할때 힘 좀 작작 쓰세요...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조립 신참이신 분들 참고 하셔서.. 너무 세게 조여서 큰 맘 먹고 산 푸품이나 핸들바 아작~ 내는 일이 안생기기를 바랍니다.
그넘들 돌지만 않으면 됩니다. 너무 세게 조이면 둘 중에 하나는 맛 갑니다.
레버든, 스템이든, 핸들바든...
특히~~~나, 조립초보이신 분들.. 톰슨 스템은 정말 조심해서 다루세요.
그놈이 아주 웃기는 놈입니다...
잔차 새 대중 한대가 톰슨일 정도로 많이들 사용하는데...(넘 과장했나?)
조이면 계속 조여집니다.. 그러나 어느 순간 뻑~! 소리나면 맛 간겁니다.ㅋㅋㅋ
드라이브 트레인에도 체인 리뷰도 섰구요...(반말로 ㅋㅋㅋ)
참고들 하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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