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튼튼한 림이라도 잘못 들어간 기술이면 림이 쉽게 맛탱이 갈수 있습니다.
허나... 예를들어
계단 내려오기할때 점프하여 잘못 착지하면 앞바퀴부터 먼저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보믄 계단 턱에 림이 완전히 닿아버리는데, 다운힐림 같은 경우 이정도로는 잘 안 찌그러 집니다.
( 2.5이상의 타이어에 다운힐 튜브에... 림뿐만 아니라 영향도 크죠 )
허나 xc림으로 그렇게 먹으면 십중 팔구 먹어버립니다 ㅡㅡ;;
기술도 중요하지만 그 기술을 익히기 위해서의 부단한 미스테이크를 소화시킬수 있는 것은 그것 역시 림의 능력이죠. ㅎㅎ
221이랑 321이랑은 림이 휘거나 먹는게 하늘과 땅의 차이입니다.
만약 뛰어난 기술엔 림의 성능이 비슷하다면 저기 외국놈들한테 221주고 드랍 해 보아요^^... 하면... 살인나겠죠 ㅎㅎ...
>저도 가끔 림을 상하게 한답니다.
>잘 되지않는 바니호프로 인도턱올라오기
>윌리드롭하기, 자갈길에서 스키딩턴하기, 육교계단 다운힐하기, 계단업힐하기, 등등등... 많은Show를 하면서 가끔 림을 맛보내죠.
>그런데 중요한것은 연약한 림보다 제 미스에서 생기는 상처가 더 많더군요.
>221를 쓰나 519를 쓰나 321을 쓰나 림먹는건 제실수더군요.
>스포크장력 느슨하게 놔뒀다가 휘고.
>타이어 공기압 낮추었다가 먹고.
>바니호프 타이밍못맟춰서 먹고.
>잔거 컨트롤 못해서 림 구겨버리고.
>비온날 산에서 나무뿌리 못지나가서 스포크터트리고.
>스팩도 스팩이지만 저는 엔진이 문제네요...
>연습해야쥐....ㅡㅡ;;
허나... 예를들어
계단 내려오기할때 점프하여 잘못 착지하면 앞바퀴부터 먼저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보믄 계단 턱에 림이 완전히 닿아버리는데, 다운힐림 같은 경우 이정도로는 잘 안 찌그러 집니다.
( 2.5이상의 타이어에 다운힐 튜브에... 림뿐만 아니라 영향도 크죠 )
허나 xc림으로 그렇게 먹으면 십중 팔구 먹어버립니다 ㅡㅡ;;
기술도 중요하지만 그 기술을 익히기 위해서의 부단한 미스테이크를 소화시킬수 있는 것은 그것 역시 림의 능력이죠. ㅎㅎ
221이랑 321이랑은 림이 휘거나 먹는게 하늘과 땅의 차이입니다.
만약 뛰어난 기술엔 림의 성능이 비슷하다면 저기 외국놈들한테 221주고 드랍 해 보아요^^... 하면... 살인나겠죠 ㅎㅎ...
>저도 가끔 림을 상하게 한답니다.
>잘 되지않는 바니호프로 인도턱올라오기
>윌리드롭하기, 자갈길에서 스키딩턴하기, 육교계단 다운힐하기, 계단업힐하기, 등등등... 많은Show를 하면서 가끔 림을 맛보내죠.
>그런데 중요한것은 연약한 림보다 제 미스에서 생기는 상처가 더 많더군요.
>221를 쓰나 519를 쓰나 321을 쓰나 림먹는건 제실수더군요.
>스포크장력 느슨하게 놔뒀다가 휘고.
>타이어 공기압 낮추었다가 먹고.
>바니호프 타이밍못맟춰서 먹고.
>잔거 컨트롤 못해서 림 구겨버리고.
>비온날 산에서 나무뿌리 못지나가서 스포크터트리고.
>스팩도 스팩이지만 저는 엔진이 문제네요...
>연습해야쥐....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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