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신의 권리를 찾을 수 있는 것도 용기인 듯 합니다.

crazywater2004.02.14 22:12조회 수 156댓글 0

    • 글자 크기


살다보면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든, 여타 여가과 취미등을 위해서 여러 물품들을 구입합니만, 간혹 몇몇 물품을 사후서비스가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저역시 그런경험이 많은데, 과거 그냥 업체에서 보내오는 서신이나, 메시지에 응하던 시대는 지나가는 듯합니다.

고객의 의견을 대부분 반영하거나, 서비스해주는 것이 일반화 되어가는 듯 한 사회분위기입니다.

별로 능동적이진 못하지만, 적어도 뒤쳐지지는 않는 제 생활방식에 비춰볼적에 권리주장은 당연한 흐름인 듯합니다.

한개인, 개인의 이런 불합리가 소비자들의 소비생활 전반에 나오지 못하고, 묻혀버린다면, 또다른 피해자가 발생할 걸로 본니다.

소보원을 통하는 절차역시 옳은 방법이지만, 이렇게 공론화하는 것이 어떤 면에서는 저 역시 또다른 피해를 당하지 않을 수있는 조언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감사합니다.


    • 글자 크기
신발회사의 a/s는 엄청 좋습니다... (by InDra) 그럼 만약에... (by Fany)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106
105463 맞습니다. 소비자가격에는 AS비용까지 포함한겁니다(냉무) sonicvs 2004.02.14 152
105462 신발회사의 a/s는 엄청 좋습니다... InDra 2004.02.14 223
자신의 권리를 찾을 수 있는 것도 용기인 듯 합니다. crazywater 2004.02.14 156
105460 그럼 만약에... Fany 2004.02.14 144
105459 가만히나 계시지... -.-;;; 퀵실버 2004.02.14 299
105458 저도 동일 제품을 사용합니다. 멋진넘 2004.02.14 151
105457 요즘에 espn에서 하는 사이클경기요 simacs 2004.02.14 218
105456 AS담당기사님 본인이 직접 전화를 사탄노리님께 드려야 하지 않을까요 ?? 멋진넘 2004.02.14 198
105455 잔차 타기 좋은 날 ^^ pureslv 2004.02.14 195
105454 AS는 소비자의 권리이며 판매자의 의무입니다(냉무) 멋진넘 2004.02.14 139
105453 그럼 만약에... 대포 2004.02.14 151
105452 요즘에 espn에서 하는 사이클경기요 asmnbv1 2004.02.14 237
105451 윗글의 사태~^^ 레드맨 2004.02.14 310
105450 주제넘는 말씀이지만... jjkim4884 2004.02.14 244
105449 샾에 정비 하러 갔는대... treky 2004.02.14 375
105448 신발회사의 a/s는 엄청 좋습니다... 노랑자전거 2004.02.14 379
105447 서운...내 타우너도..10년째라우 graphos 2004.02.14 155
105446 이런 A/S도 있었답니다. graphos 2004.02.14 587
105445 이런 문제는 제가 잘못한건가요? 아니면 누구 잘못인가요? graphos 2004.02.14 187
105444 저기.. 궁금한것이.. 다음엔 Q&A를 이용해주세요.. roh013mtb 2004.02.14 236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