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그램 보시는 분 계실겁니다. 미국 신인발굴 프로그램.
우리나라 '나는 가수다' 뭐 그런 거와 비슷한...
케이블 채널에서 하는건데... 지난 한 달 넘게 즐겁게 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휘트니 휴스턴이 강림한듯한 DIAMOND WHITE양의 선전을 바랬으나 준준결에서 탈락하는...아쉬움.
CARLY ROSE SONENCLARE와의 치열한 1~2위 경쟁 후에 마지막 우승은 이 아저씨의 손에...
최종 우승상금은 500만$입니다. 미국 전국에서 참가한 참가자가 수십만입니다.(참가번호표로만 봤을 때)
富는 물론 그에 따르는 음반계약 등등...
자세히는 모르나 ONE DIRECTION도 여기 출신인가 그렇답니다.
이 노래는 이 아저씨가 최초 예선 맨 처음 부른 장면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NR=1&feature=endscreen&v=_Q8IAwaGNqg
브리트니 언니 뿅~ LA아저찌도 뿅~ 데미 영걸도 뿅~! 다들 기가 막힌 표정 압권입니다.
맨 처음 인기투표에서 1등 나왔을 때 전 직감했습니다. 이 아저씨 뭔가 일 저지를 것 같다.
최종 결과표입니다.
http://cafe.naver.com/antmfan/131557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 발견한 예선장면이었던 터라... 그 때부터 줄곧 봐왔었답니다.
처음 본 후로는 그 후 방송 편성표까지 확인하면서 놓칠까봐...
TATE STEVENS 이 아저씨 직업이 놀랍습니다. 그야말로 인생역전인 셈입니다.
직업은... 도로포장공/ 장비 운전하는 그런 드라이버도 아니고 그냥 최말단의 그런 거 있잖아요. 삽 들고 메꾸고 하는 그런...
하지만 화면에 비친 그의 아내나 딸아이와 그의 부친의 모습은 정말 행복한 집안처럼 보였습니다.
처음에나 나중에나 늘 같은 모습으로 행복해하는...
또한 노래 한 곡, 한 곡 할 때마다 툭툭 던지는 그의 위트와 재치섞인 말들(애드립이라고...)
아무튼 축하합니다. 어쩜 그리 잘 할까요? 케니 로저쓰만큼 잘 하는 거 같아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