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는 앞뒤5인치 올마운틴 자전거 입니다
외관 -일반적인 디스크 레버와 믾은 차이가 납니다 가냘픈듯한 오일탱크는 있구요
양쪽구분이 없다지만 있기는 합니다 로터는 굉장히 많은 타공인지 레이져 가공인지
아마 레이져일것임니다 두께때문에 타공은 힘들듯...많은 손을 거친느낌이 듭니다
캘리퍼 오픈방식입니다
대략 외관은 이렇구요 장착하면서 느낀점은 볼트 하나하나에도 많은 신경을썻으며
선을 잘라도 여분의 올리브와 알미늄cnc앤드컵이 들어있는 친절함까지..
무게 아마 마구라 마르타SL이상으로 가볍지 싶네요 들어보고 저울질해보고.
비밀입니다 장착후 오일 유실분이 껄적지근해서 블리딩을 싹 했습죠 좀 까다롭지만
아비드와 완벽히 호환되며 오일은 도트4임니다
러버감 손작으신분은 조금 크다고 느낄정도의 일반적인 넓이 브레이크 끊김은 시마노와 아비드의 중간정도 끊김입니다 제동력은 강합니다 윌리하다가 시마노느낌으로 잡으니 마구 꼿힙니다 상당히 당황스럽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가벼운 XC를 하실분들도 좋은 선택이 될듯하구요 5인치 정도의 자전거에서는 전혀 부족함없는 좋은 브레이크 같습니다
외관 -일반적인 디스크 레버와 믾은 차이가 납니다 가냘픈듯한 오일탱크는 있구요
양쪽구분이 없다지만 있기는 합니다 로터는 굉장히 많은 타공인지 레이져 가공인지
아마 레이져일것임니다 두께때문에 타공은 힘들듯...많은 손을 거친느낌이 듭니다
캘리퍼 오픈방식입니다
대략 외관은 이렇구요 장착하면서 느낀점은 볼트 하나하나에도 많은 신경을썻으며
선을 잘라도 여분의 올리브와 알미늄cnc앤드컵이 들어있는 친절함까지..
무게 아마 마구라 마르타SL이상으로 가볍지 싶네요 들어보고 저울질해보고.
비밀입니다 장착후 오일 유실분이 껄적지근해서 블리딩을 싹 했습죠 좀 까다롭지만
아비드와 완벽히 호환되며 오일은 도트4임니다
러버감 손작으신분은 조금 크다고 느낄정도의 일반적인 넓이 브레이크 끊김은 시마노와 아비드의 중간정도 끊김입니다 제동력은 강합니다 윌리하다가 시마노느낌으로 잡으니 마구 꼿힙니다 상당히 당황스럽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가벼운 XC를 하실분들도 좋은 선택이 될듯하구요 5인치 정도의 자전거에서는 전혀 부족함없는 좋은 브레이크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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