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될것은 없는데요..?
뭐 이상한점이 있나요..?
레버는 잡아 당기는 거리등을 조정할수가 있기때문에 레버와 브레이크가 다르다 하여 사용할적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생김새때문에 같은 등급을 사용하면 조금더 멋지기는 하죠.. ^_^
그리고 케이블은 더욱더 관계 없으니 아무거나 막(?) 사용하시면 됩니다. ^^
(단 색상은 맞춰야 좀 멋지겠죠..? ^^)
모든 부속은 그에 따른 규격이 있습니다.
(시마노던 뭐던간에)
그 규격에 맞게 설계 되어졌다면
한셋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레버에 (lx,xt,xtr)등 그냥 서로 다른 등급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셋일때 좋은것이 있다면
유일하게 xtr에서 크랭크와 앞쪽 드레일러가 있는데
이것은 드레일러의 가드 생김세때문인데요
권장이 46t 라서 제일 잘 붙습니다.
그럼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뭐 이상한점이 있나요..?
레버는 잡아 당기는 거리등을 조정할수가 있기때문에 레버와 브레이크가 다르다 하여 사용할적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생김새때문에 같은 등급을 사용하면 조금더 멋지기는 하죠.. ^_^
그리고 케이블은 더욱더 관계 없으니 아무거나 막(?) 사용하시면 됩니다. ^^
(단 색상은 맞춰야 좀 멋지겠죠..? ^^)
모든 부속은 그에 따른 규격이 있습니다.
(시마노던 뭐던간에)
그 규격에 맞게 설계 되어졌다면
한셋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레버에 (lx,xt,xtr)등 그냥 서로 다른 등급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셋일때 좋은것이 있다면
유일하게 xtr에서 크랭크와 앞쪽 드레일러가 있는데
이것은 드레일러의 가드 생김세때문인데요
권장이 46t 라서 제일 잘 붙습니다.
그럼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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