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볼때
xtr과 레이스페이스를 비교하긴 어려운것 같습니다.
체인링은 xtr이 더 고급이고(강함) ,암은 둘다 튼튼하고, 무게는 레이스 페이스가 가볍고, bb도 레이스 페이스가 더 좋고(가볍고 실드베어링),
전체적으로 볼때 가격대가 비슷하므로 RACEFACE가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고저 제 사견입니다.
xtr과 레이스페이스를 비교하긴 어려운것 같습니다.
체인링은 xtr이 더 고급이고(강함) ,암은 둘다 튼튼하고, 무게는 레이스 페이스가 가볍고, bb도 레이스 페이스가 더 좋고(가볍고 실드베어링),
전체적으로 볼때 가격대가 비슷하므로 RACEFACE가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고저 제 사견입니다.
김형욱 wrote:
>카본이 박혀있는거 말구 38만원정도 하는거..
>그게 xtr보다 무겁다고 하던데요???
>아닌가여????
>
>
>매니아 wrote:
>>제가 여러가지 쓴것에 대해 한마디만 지껄이겠슴다^^;
>>무게면에서 떨어지지 않는다구 하셨는데 물론 XTR보다 가벼운지 안가벼운지는 몰겠는데 레이스페이스의 무게는 최고입니다 그 누가뭐래두 레이스페이스의 무게를 따라갈자가 없죠...
>>트렉제품에 XTR대신 아이콘을 쓰는 자전거가 많은데 그이유는 바로 체인링의 안정성때문이 아닐까요?XTR같은경우 시마노의 제품이기때문에 당연히 돌같은것에 찍히면 잘 찌그러지는게 흠이죠...그런것에 대해 아이콘제품이 튼튼하기때문이 아닐까요?
>>글구 아이콘제품을 들어보진 않아서 모르지만 XTR역시 무거운게 아닙니다...엄청 가볍죠
>>암튼 XTR보단 좋은것 같군요...제가 아이콘을 써보진 않아서 모르지만 XTR을보면 아이콘보단 부드러운것 같고 레이스페이스는 최고입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