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데오레-XT-휴기240S-XT-헤이들리 로 사용중임니다
시마노는 가격때문에 썼으므로 각설하고 휴기240S는 구름성,무게둘다
환상이었으나 뭔가 부족한듯해서(라이딩 스탈에 안맞는듯한 좀 불안함때문에)
팔아버리고 무념으로XT 사용중에 뒷 허브가 운명하시고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헤이들리로 결정했습죠
외관- 일단 조립하면 별루 뽀다구는 안남니다 하지만 티탄으로된 메뚜기쪽 가공
돌려보면 부드러움 가격비싼 킹보다 메리트가 많았구요 킹을 사려했으나
한개도 변치않으면서 알미늄 덩어리 주제에 가격이 팍팍올라 괘씸하여 선택
이미 미국,캐나다 프리쪽에서는 인정 포즈모노에서도 뒷허브는 헤이들리
이만하면 일단 강도쪽은 퍼팩트
성능-다운도 하지만 업도 그만큼 하기에 중요한 부분입죠 힘전달은 다리와바퀴가
붙어있는듯한 느낌 쪼~~금의 유격도 없음 밟는데로 힘전달 무조껀 내리찍을때보다
저단으로 올라갈때 무지하게 와닿슴니다 니들베어링의 성능을 몸으로 유감없이
체험할수 있었습니다 제 경우 라이딩시 페달링을 멈추지 않기에 페달링하지
않을때는 잘 모르겠습니다(다운때는 브레끼 잡느라 바빠서ㅋㅋ)
새허브임에도 길들어야 겠다는 생각은 별루 없구요 메뚜기 소리는 거의 들릴듯말듯
하지만 굉장히 날카로운 소리가 남니다 킹은 앵~앵~앵 얘는 작게 앵앵앵앵 나중에는
소리가 커진다는데 킹처럼 거슬리지는 않을듯 함니다
아직 많이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4시간정도 라이딩 해본결과 새 허브임에도 별5개주고싶네요 강도는 전혀 의심할필요 없는듯 함니다 구름성은 좀더 타보면 알것같은데
일단은 시마노보다 월등하므로 좋다고 하겠습니다 킹을 쓰시는분들께는 좀 죄송하지만 가공도에서 국외유저들의 평에서 이미 킹을 앞서버린 허브라 하겠습니다
특히 같이놓고 니란히 비교할때는 헤이들리쪽으로 손도눈도 가더군요
튼튼한,힘전달 좋은 허브를 원하신다면 헤이들리 최상의 선택일듯 함니다
그리고 구름성은 당연히 따라감니다 이상 허접 사용기 였습니다
시마노는 가격때문에 썼으므로 각설하고 휴기240S는 구름성,무게둘다
환상이었으나 뭔가 부족한듯해서(라이딩 스탈에 안맞는듯한 좀 불안함때문에)
팔아버리고 무념으로XT 사용중에 뒷 허브가 운명하시고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헤이들리로 결정했습죠
외관- 일단 조립하면 별루 뽀다구는 안남니다 하지만 티탄으로된 메뚜기쪽 가공
돌려보면 부드러움 가격비싼 킹보다 메리트가 많았구요 킹을 사려했으나
한개도 변치않으면서 알미늄 덩어리 주제에 가격이 팍팍올라 괘씸하여 선택
이미 미국,캐나다 프리쪽에서는 인정 포즈모노에서도 뒷허브는 헤이들리
이만하면 일단 강도쪽은 퍼팩트
성능-다운도 하지만 업도 그만큼 하기에 중요한 부분입죠 힘전달은 다리와바퀴가
붙어있는듯한 느낌 쪼~~금의 유격도 없음 밟는데로 힘전달 무조껀 내리찍을때보다
저단으로 올라갈때 무지하게 와닿슴니다 니들베어링의 성능을 몸으로 유감없이
체험할수 있었습니다 제 경우 라이딩시 페달링을 멈추지 않기에 페달링하지
않을때는 잘 모르겠습니다(다운때는 브레끼 잡느라 바빠서ㅋㅋ)
새허브임에도 길들어야 겠다는 생각은 별루 없구요 메뚜기 소리는 거의 들릴듯말듯
하지만 굉장히 날카로운 소리가 남니다 킹은 앵~앵~앵 얘는 작게 앵앵앵앵 나중에는
소리가 커진다는데 킹처럼 거슬리지는 않을듯 함니다
아직 많이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4시간정도 라이딩 해본결과 새 허브임에도 별5개주고싶네요 강도는 전혀 의심할필요 없는듯 함니다 구름성은 좀더 타보면 알것같은데
일단은 시마노보다 월등하므로 좋다고 하겠습니다 킹을 쓰시는분들께는 좀 죄송하지만 가공도에서 국외유저들의 평에서 이미 킹을 앞서버린 허브라 하겠습니다
특히 같이놓고 니란히 비교할때는 헤이들리쪽으로 손도눈도 가더군요
튼튼한,힘전달 좋은 허브를 원하신다면 헤이들리 최상의 선택일듯 함니다
그리고 구름성은 당연히 따라감니다 이상 허접 사용기 였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