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희장갑이너무약해서 바닥가죽부분이 헤어진다는 말씀잘들었습니다.
>제품을 샵또는 본사에 반품하십시요.
>아울러본사에 전화를주십시요.
>성명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십시요.
>누가보아도,본사자재의 잘못에의한 결함이라면 새것으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바이크존의 장갑 교환 후기
얼마 전 장갑으로 사용기를 올리고 동호회분들의 말씀이 있어 혹시나 하는 맘에 바이크존에 문의의 글을 올렸더니 답장이 있어 전화 연락 후 조치를 받았습니다
제가 사용기를 올리면서 어떤 문제를 확대 해석 하려 보다는 이런 류의 일이 저만의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같이 느끼고 있는 부분이라 부족한 부분에 대해 보충을 당부하는 글이 였습니다.
지난 글에서 사용기의 조심성을 제기하였지만
바이크 존에서는 상당히 섭섭한 듯이 말씀을 하셨어 잠시 당황 했더랬습니다
구입자의 경우 사용하는 물건이 낡아 버리기 전까지 회사의 존속을 바람은 당연한 것 아닌지요
많은 회사들이 소비자의 의견을 받아들임은 있으나 이를 반영함이 늦어 퇴출 되는 경우가 심심찮게 보게 됩니다
제가 귀사의 물건을 사용하고 느낌과 불편함을 말씀드렸으나 이는
님의 회사와 제품에 어떤 돌을 던짐이 아니고 애정을 가지고 드린 말씀임을 알아주십시오
장갑의 구입시 제게 작용한 것은 지난번 바지 리콜건에서의 솔직한 모습과 조금모자랄지 모르지만 어떤 도움이 됬으면 하여 구입을 한것입니다
결과 적으로는 손해가 더한 거래가 되셨지만
제가 몇가지 의견을 드린 것을 흘려 듣지 마시고 반영하신다면 좋은 제품이 되리라 다시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귀사의 조치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자전거가 있는 한 늘 함께 있는 귀사가 되기를 빕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