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 입장에서도 해야될 조치는 취한 거 같네요
구매자가 결제 버튼 눌럿으나 컴상엔 결제완료 메시지가 뜨지 않았고 그러나 구매 댓글은 있었기에
어찌된 연유인지 파악해볼려고 연락 시도 했으면 할만 큼 한 거 아닌가요.?
>사진이 크던 말던, 오류가 있던 없던간에 자신이 만든 거래내역에서는 자신이 더 신경 써야하는게 정상 아닙니까.
>짜증이 났던건 님의 사정이고, 입찰 한 사람 있나 없나 확인 해 보셔야죠.
>
>"""안전거래란에 물건을 내놓아도 일반적으로 판매자와 한번쯤은 연락을 하게 마련인데 님께서 아무 연락없이 무조건 구매버튼 누를것도 쉽게 예상하지 못했네요."""
>
>판매자 께서 쓴 글 처럼 삭제를 하더라도 일단 구매내역에 어떤 사람이 결제를 했나 안했나 확인을 해야 하는 것인데.. 지금 님께서 쓰신 글 자체의 어투나 문맥의 상황을 봐선 '어떻게든 자신은 잘못한게 없다' 라는 냄시가 풍기네요.
>
>죄송하다고 한마디면 끝날 일인데.. 허허
>
>
>
>
구매자가 결제 버튼 눌럿으나 컴상엔 결제완료 메시지가 뜨지 않았고 그러나 구매 댓글은 있었기에
어찌된 연유인지 파악해볼려고 연락 시도 했으면 할만 큼 한 거 아닌가요.?
>사진이 크던 말던, 오류가 있던 없던간에 자신이 만든 거래내역에서는 자신이 더 신경 써야하는게 정상 아닙니까.
>짜증이 났던건 님의 사정이고, 입찰 한 사람 있나 없나 확인 해 보셔야죠.
>
>"""안전거래란에 물건을 내놓아도 일반적으로 판매자와 한번쯤은 연락을 하게 마련인데 님께서 아무 연락없이 무조건 구매버튼 누를것도 쉽게 예상하지 못했네요."""
>
>판매자 께서 쓴 글 처럼 삭제를 하더라도 일단 구매내역에 어떤 사람이 결제를 했나 안했나 확인을 해야 하는 것인데.. 지금 님께서 쓰신 글 자체의 어투나 문맥의 상황을 봐선 '어떻게든 자신은 잘못한게 없다' 라는 냄시가 풍기네요.
>
>죄송하다고 한마디면 끝날 일인데.. 허허
>
>
>
>
댓글 달기